[종로맛집 / 창신육회] 싸고 맛난 창신육회! 친구들과 육회와 소주를 마시며 우정을!!![종로맛집 / 창신육회] 싸고 맛난 창신육회! 친구들과 육회와 소주를 마시며 우정을!!!

Posted at 2011. 7. 23. 16:06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육회 좋아하세요?

싸고 맛있는 종로맛집 창신육회!

친구들과 육회와 소주를 마시며 우정을 다져보아요~

 

최근 이런 저런 일들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친구들이 오랜만에 종로에 모였습니다. 취직을 한놈, 아직 취직을 못한놈, 공부를 더하겠다는 놈,이런 저런 놈들이 종로에 보여서 멍하니 서로의 얼굴을 보고 있자니... 이거야원... 이렇게 안쓰러울수가... 처음 봤을때만해도 풋풋한 대학 새내기였는데... 이제는 말그대로 아저씨가 다 되었더군요...

 

회사 근처라서 종로로 오라고 한것은 꽁꽁감추고 내가 종로에 대단한 맛집을 아노라며 데리고간 곳! 그곳은 친구들 사이에서만? 유명한 종로맛집 창신육회집이었습니다. 솔직히 고급육회는 먹어보지 못해서;;; 정말 다른 육회에 비해 맛이 있는지는 알수 없지만;;;; 주머니 가벼운 가난한 청춘들에게 한접시에 12000원짜리 육회도 감지덕지입니다.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가게의 위치는 종로5가근처인데요 버스정류장 앞쪽이었던것같은데... 길치라 갈때마다 매일 고생을 합니다. 자기마한 골목에 육회집만 몰려있는데요~ 다른곳은 가보지 않았고 이곳 창신육회만 가봤습니다! 창신육회의 매력이라면 한접시의 12000원이라는 초저렴함!+_+ (얼마전까지 만원이었는데...) 또한 시끌벅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들수 있습니다. 아마 저도 아저씨가 다 되었나 봅니다.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들어가기도 전에 역시나 종로맛집?답게 사람이 바글바글

저날이 월요일이었는데도 이런데 주말은 오죽할까요? ㅎㅎ

빛의 속도로 손님을 맞아주시는 이모님들!

저의 폰이 나빠서 저렇게 찍힌게 아니라 정말 저렇게 빨리 돌아다니십니다. ㅎㅎㅎ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육회를 주문하자 바로 나오는 소고기 무우국!!! 시원하니 소주를 절로 부른답니다.

무엇보다 언제든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_+

오늘 그냥 술 푸는거다!!!ㅎㅎㅎㅎㅎ

 

종로맛집 창신육회

자~ 육회의 등장!!! 참고로 저희는 육회만 2접시를 주문했고요~

다른 분들은 육회한접시에 간첩엽한접시를 드시기도 합니다.

 

종로맛집 창신육회

저는 다른 전문 맛집 블로거님들과는 달리 순수 엑스페리아X10폰카로 찍는터라

색감도 별로고;;; 좀... 이모님께 좀 죄송스런 사진이 나오네요;;;

 

종로맛집 창신육회

장정 4명이 먹어도 남을것만같은 엄청난 양!!!+_+

보기만해도 술에취하네요+_+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이런 고급안주를 두고 소주가 빠질수 없죠!+_+ 자자 따라라 따라!!!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계란을 풀고 미친듯 섞어대는 우리들!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 애인의 갈굼... 구직스트레스를

모두 육회에 풀듯 미친듯이 흔들어댔습니다.

 

종로맛집 창신육회
종로맛집 창신육회

맛난 육회한젓가락 하실래요?

잠깐!?

뭐 잊은거 없어?

?

?

?

?

?

?

?

종로맛집 창신육회

 빛나는 청춘을 위하여 건배!!!!

 

 

종로맛집 창신육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