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맛집] 마늘치킨을 잘하는 강북맛집! JIN'S[강북맛집] 마늘치킨을 잘하는 강북맛집! JIN'S

Posted at 2011. 7. 2. 12:25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강북에서 진정한 마늘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강북맛집 JIN'S로 오라!

진짜 마늘치킨! 강북맛집 JIN'S!

 

추천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치맥에 영혼을 팔아버린 1인으로써 새로생긴 치킨집은 꼭 한번 들어가보는데 이번 쌍문동 뒷자락에 생긴 JIN'S는 개인적으로 강북맛집 이라고 부를만한 곳인것 같네요~ 우선 맛집하면 대부분 홍대, 신촌, 이태원, 가로수길, 등등 뭔가 번화가를 떠올리는데 JIN'S는 쌍문역에서도 조금 들어가야 있는 동네 주민이 아니면 찾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있어 강북의 숨은맛집입니다.

 

새로 생긴곳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그냥 동네 치킨집이라기엔 분위기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동네에서 편한 차림으로 나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닭다리 뜯기 딱 좋은것같아요.

 

신기한건 치킨이 나오기전에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치킨집에서 아이스크림 주는거 보셨나요? 뭐 별거 아닐수 있지만 이런 작은 센스가 JIN'S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것같아요~ 뭐 애태원이나 가로수길에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었다면 그냥 그랬을 텐데 동네 앞에서 이런 서비스를 해주시다니! 사장님의 센스가 보통이 아님을 알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생맥! 요 부분은 상당히 아쉬웠는데요~ JIN'S가 생기고 한 2~3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거품없이 맥주만 가득;;;; 아무래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서 생맥따르는 노하우가 아직 없으신가봐요~ 맘같아서는 직접 뽑아서 먹고 싶었다는;;;

 

본격적으로 치킨입니다! 처음에 지나가다 JIN'S에 들렸을때 마늘치킨에 추천! 이란 글자가 적혀있길래 주문했다가 너무 반해버려서 또다시 마늘치킨을 주문했어요! 정말 이보다더 마늘을 많이 넣을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마늘을 팍팍 쓰신듯! 알싸하면서 달콤 짭쪼름한 맛이 다이어트를 잊게하고 미친듯 흡입하게 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치킨이 상당히 정갈하게 나와서 먹는 내내 기분도 좋았고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고 알려지지 않아 사람도 적어서 서비스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여행을 가든 맛집을 가든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화장실 관리하는걸 보면 가게의 마인드가 보이는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상당히 깔끔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것이 느껴져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치킨 좋아하세요?

그럼 강북맛집 JIN'S에서 닭다리 한번 뜯어보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