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긴남자]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는 돈이없다.[못생긴남자]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는 돈이없다.

Posted at 2011. 6. 29. 06:17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루저클리닉

못생긴남자 예쁜여자

 

추천감사합니다.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는 돈이없다.

못생긴남자 & 예쁜여자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들을 보면 많은 사람들은 한마디한다.

"남자가 돈이 많구만!"

만약 길에서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를 보며 못생긴남자가 '부자'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예쁜여자를 만나기는 글러먹었다.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는

유재석을 뺌칠정도로 재미있는 남자일수도,

안철수를 뛰어넘는 지적인 남자일수도,

최민수를 뛰어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일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못생긴남자가 예쁜여자를 만날수 있는 유일한 이유를 '돈'으로 봤다면

당신은 빌게이츠를 뛰어넘는 갑부가 되기전엔 예쁜여자앞에서 명함도 못내밀것이다.

 

못생긴남자 & 예쁜여자

당신이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는 돈?

 

친구들과 길을 걷다 예쁜여자를 보면 서로 옆구리를 쿡쿡찔러대며 킥킥거린다. 그러다 예쁜여자 옆에 못생긴남자가 있기라도하면 험담을 늘어놓는다. "아 X발... 하여간 남자는 돈이라니까..." "저 여자는 왜 저런놈이랑 만나냐?" "억울하면 돈벌어야지... 에휴..." 하지만 못생긴남자 어디를 봐서도 돈이 많아보이지는 않는다. 단지 못생긴남자가 예쁜여자를 만난다는 이유로 못생긴남자를 돈많은 남자라고 생각할뿐이다.

못생긴남자 & 예쁜여자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를 보며 험담을 늘어놓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연애한번 못해봤거나 연애를 해도 신통치 않은 경우가 많다. 그들은 사랑은 남자는 돈, 여자는 외모라는 공식에 사로잡혀있기 때문이다. 물론 외모와 돈이 사랑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부인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돈과 외모말고도 사랑의 수많은 요소들이 존재한다. 이러한 수많은 사랑의 요소들을 무시하는 남자에게 과연 진정한 사랑이 찾아올까?

 


예쁜여자를 만나는 못생긴남자에게서 '돈'이 아닌 예쁜여자를 사로잡을수 있는 매력포인트를 찾아낼수 있을때! 당신도 예쁜여자와 진실한 사랑을 할수 있을것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으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