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있는남자 = 여자꼬시는 방법인가? 차로 여자꼬시려는 당신에게...차있는남자 = 여자꼬시는 방법인가? 차로 여자꼬시려는 당신에게...

Posted at 2011. 6. 17. 05:37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정말 답답해서 올린다. 대체 왜 남자들은 여자를 꼬시는 방법의 일환으로 차를 사는것인가!? 차있는남자가 인기가 많은것을 굳이 부인하지는 않겠다. 하지만 자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차를 굳이 여자를 꼬시는 방법으로 구매하는것인가!? 바닐라로맨스는 왜 이렇게 분노하는가!?

 

나의 주변에는 자가용을 끌고 다니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의 현재 월급은 200만원 남짓... 차에 한달에 100만원이 든다. 중고차긴 하지만 최근 SM5로 갈아탔다. 25살때부터 차를 몰며 돈이 모이면 모이는대로 조금더 큰차 조금더 좋은차로 갈아타는 이 친구 이해가 되지 않아 물었다.

"야 니가 차가 무슨필요냐?"
"야 요즘 기지배들 차없으면 만나주지도 않아!"

 

추천감사합니다.

대체 이게 무슨 개소린가? 차를 사는이유가 여자꼬시는방법의 한가지라니... 아니 여자꼬시는방법의 한가지가아닌 제일 중요한 요소라니...!? 바닐라로맨스가 제시하는 차있는남자가 여자꼬시는방법이 될수 없는이유!

차있는 남자 = 여자꼬시는 방법아쉽게도 차를산다고 여자가 딸려오지는 않는다.

 

 

차있는남자 = 여자꼬시는방법?

 

1. 차끌고 다니면서 데이트비용은 어떻게 할것인가?

차를 끌면 분명 속된말로 간지가 나고 뽀대가 난다. 하지만 당신의 지갑은 야위어간다. 몇일전 포스팅했듯이 차가없어도 충분히 데이트비용은 많이 나간다. 뽀대를 위해 차를 사면 당신의 월급에서 차량유지비가 빠져나가면 대체 언제 저축하나? 아니 저축은 고사하고 데이트비용은 어떻게 해결할것인가!?

 

또 당신이 좋은차를 몰고다닌다면 분명 당신이 차가 없을 때보다 여자들에게 더큰 호감을 줄수 있다. 하지만 여자에게 더 큰 기대심을 주게된다. "저정도 몰고다니면 이정도는 해주겠지?" 당신은 당신의 차에 맞는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할수 있는 사람인가?

 

설마 BMW타고 다니면서 기념일 선물로 남대문에서 산 향수를 주려고? 


 

2. 차를 사서 여자꼬시고 싶나?

나도 사랑에서 현실이 떨어질수 없다는 것은 누구보다 잘안다! 하지만 사랑을 자신의 돈으로 어떻게 해보려는 심보는 절대 반대다. 그것도 나 자신이 능력이 된다면 뭐 좋은거지만 능력도 안되면서 자신의 능력을 부풀려 보이기위해 적은 월급에서 차를 사서 여자꼬시면 과연 행복할까?

 

3. 여자들은 차있는 남자를 좋아하는것이 아니다.

남자들이 착각하는 것들중에는 "여자는 차있는 남자를 좋아한다"라는 것이다. 물론 표면적으로 보면 여자는 차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것이 맞다. 하지만 정확히 말하면 여자는 "차있는 남자가 아닌 능력이 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만약 여자앞에 연봉 2500에 자가용있는 남자와 연봉 3500에 차없는 남자가 있다면 여자들은 연봉 3500남자에게 갈것이다. 물론 연봉 2500에 자가용이 있는 남자를 선택할 여자도 많겠지만 연애가 아닌 결혼할 남자를 택하라면 100% 연봉 3500남을 택할것이다. 여자를 꼬시고 싶다면 차를 사지말고 그돈으로 학원을 다니며 스펙을 올려라.

 

 

4. 차보고 당신에게 반한 여자, 당신은 행복한가?

내 친구처럼 주위에는 여자를 꼬시기 위해 과시를 위해 자신의 능력보다 훨씬 부담되는 차를 몰고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의 주장은 간결하다. "여자들은 차있는 좋아한다." 물론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을 갖추는게 여자친구를 만드는 법이 될수 있겠지만 그들이 말하듯 여자들이 차있는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무리해서 차를 사서 여자친구를 사서 여자친구를 만들었다면 당신의 여자친구는 당신을 사랑하는것인가? 당신의 차를 사랑하는 것인가!?


당신이 꿈꾸는 여자친구?


 

5. 돈으로 여자를 사려는 생각을 버려라!

여자를 꼬시기 위해 차를 사는 남자들의 가장큰 문제점은 바로 돈이면 다 된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다. 여자는 차있는 남자를 좋아해, 여자는 명품만 사주면돼, 등의 생각으로 여자친구를 만드는 법을 돈으로 해결하려는 마인드는 여자를 돈으로 사려는 행위와 다를것이 없다.

 

당신들과 같은 마인드가 남자면 데이트비용 다내야지! 남자친구면 기념일날 명품정도는 사줘야지! 와같은 된장녀를 만든다는것을 잊지마라. 과연 돈으로 꼬신 여자가 당신이 힘들때 당신 옆에 있어줄까?  

 

이런 여자를 원하는가?


 

 

여자는 돈에 환장한 인간이 아니다.

물론 여자가 남자가 이성을 보는것보다는 현실을 따지고 남자의 능력을 따지지만 꼭 그렇다고 돈으로만 사람을 평가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차로 여자를 꼬시려는 노력은 여자를 단순히 돈에 환장한 인간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여자와 어떻게 평생을 같이하나? 사랑은 순수하고 순결해야하니 십원한푼없어도 연애할수 있다는 소리가 아니다. 돈으로 여자를 유혹하지 말라는 것이다.


정말 능력있는 사람이 좋은차로 여자를 유혹한다면 자신의 능력 과시겠지만 능력없는 사람이 차로 여자를 유혹하는 것은 사기행위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