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라도 키스하는법 모르면 키스하다 뺨맞는다. 키스데이의 정석!키스데이라도 키스하는법 모르면 키스하다 뺨맞는다. 키스데이의 정석!

Posted at 2011. 6. 14. 11:01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키스, 입맞춤, 입술박치기 등... 어떻게 표현해도 키스는 참 달콤말인것 같다.(입술박치기는 좀...) 이 달콤한 키스는 이왕이면 남자와 여자, 둘다 달콤하면 좋으련만 간혹 몇몇의 남자들은 키스의 기본 예절도 없이 무조건 얼굴을 들이밀어 여자에게 달콤함은 커녕 끔찍함을 안겨주기 일쑤다. 그렇다면 키스데이를 맞아 키스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추천감사합니다.


키스데이를 맞아 네티즌들의 한숨?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여자들이여 제발 눈뜨지마라 무섭다...

 

키스데이 기본 상식

키스데이의 유래

키스데이라... 키스데이가 뭘까? 인터넷에 조사해보니!!!! 그냥 키스하고픈 소심남들이 여자친구에게 키스할 구실로 만든 기념일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사실 발렌타인데이나 무슨무슨 데이는 대부분 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진것을 보았을때 차라리 키스데이는 그냥 키스만 하면되니까 어쩌면 편한듯. 또 각종 기념일에 선물로 등골이 휜 남자들의 입장에선 이만큼 반가운 기념일이 있으랴!?

내가 돈은 없어도 오늘만큼은 네가 원하는대로 다 해주리라!!!+_+

 

키스의 의미

키스의 무슨 의미! 그냥 욕구충족아닌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여자친구는 너무 불행하다. 키스는 키스를 하는 부위에 따라 조금씩 의미가 다른데

이마 : 존중, 손등 : 존경과 애정, 뺨 / 입술 : 사랑의 표시, 그밖의... : 변태...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알고하자!

첫째도 둘째도 위생이다!

이거 꼭 말해야하나? 본인의 구강향이 그리 권장치 못하다면 가글이나 껌이나, 사탕등을 항시 휴대하여 여자친구에게 불쾌감을 주지말자.

 

키스는 노래다.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키스중 하나는 남자의 욕구대방출 키스이다. 여자를 배려하지 않고 얼굴을 들이밀어 아무렇게나 세치혀를 놀리고 만족스럽다 싶으면 휙 돌아서는 남자의 키스에 달콤함을 느낄 여자는 없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하라고!?" 울부짖는 남자들이 보인다. 그럴땐 고개를 27도 각도로 기우려서 초속 1cm로 다가간후 눈을 슬쩍 감고 블라블라~ 이렇게 이야기하면 감이 안올 당신에게 쉽게 설명하겠다.

 

키스는 전주와 클라이막스가 있는 노래다.


강약중강약, 덩기덕 쿵더러러러~ 등의 리듬이 있다는 말이다. 당연히 남자는 강강강강강 뚝! 이러고 싶겠지만 여자는 절대 그렇지 않다. 여자친구의 눈을 응시하며 입맞춤을 하고 서서히 눈을 감으며 혀를넣어라. 단! 제발좀 막 휘젓지마라!!! 천천히 여자친구가 부담스럽지 않게 말없이 사랑을 나눈다고 생각하며 키스를 해라.

그러다 1절이 끝나면 반주후 2절에 들어가고 그 후반부엔 클라이 막스가 있는것이다.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이대로 할수 있음?

 

키스엔 대화가 필요하다.

많은 남자들은 키스중에는 입놀림에만 신경을 쓰고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면 나몰라라 여자를 내팽겨 치며 돌아선다. 하지만 이것은 가장 중요한것을 놓치고 있는것이다. 키스를 할땐 꼭! 대화가 필요하다. 키스는 상대의 상대를 흥분시켜 각성상태를 유도한다. 각성 상태일때는 좋은 감정이든 나쁜감정이든 몇배로 증폭되므로 이때 몇마디의 사랑의 속삭임은 키스를 보다 달콤하게 한다.

 

키스중간 중간 잠시 입을 떼고 사랑울 속삭일수 있는 시간을 갖자. 이것은 앞서말한 1전후 반주부분에 속한다. 물론, 이왕이면 키스 1절, 2절로 끝낼것이 아니라 4~6절 까지하는것도 좋다.

"대체 무슨말을 하라고!?" 정말 사랑을 속삭이라는데 무슨말을해야할지 모른다는 사람이 있다면 그냥 GG...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우리 여자친구는 언제부터 예뻤나?

 

키스는 끝이 중요하다.

모든일은 끝이 중요하다고 하지않나!? 키스도 마찬가지이다. 키스또한 시작보다는 끝이 중요하다. 아무리 달콤한 키스도 끝이 나쁘다면 말짱꽝이다. 달콤한 키스로 마무리 하고 싶다면 키스후 여자친구의 턱을 잡고 엄지로 여자친구의 입술을 훔쳐라.

아마도 여기까진 대부분 알고 있을 것이다. 중요한것은 여자친구의 입술을 훔친후 한번 여자친구를 꼬옥! 껴안아 주며 "사랑해"라고 말해줘라 그리고 그 상태로 얼마나 여자친구를 사랑하는지에 대해 3분여간 말해줘라. 당신이 평소 여자친구에게 배려가 없던 나쁜남자라면 여자친구는 눈물까지 흘리며 감동할지 모른다.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사랑해...

 

가끔은 색다른 키스를

뭐든 오래 자주하다보면 일정한 패턴이 생긴다. 멀가중멀가중멀중가중, 아마도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은 다 아는 패턴이다. 이러한 패턴만을 고집하면 달콤한 키스가 지겨운 키스가 될수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가끔 색다른 키스를 시도하는것이 좋다.

예를들면 얼음, 사탕등을 입에 물고 키스를 할수도 있고,(개인적으로 얼음 강추다) 입술에 생크림, 아이스크림, 초콜렛등을 바르고 해볼수도 있다.(정말 키스가 달콤해진다!) 물론 이러한 시도를 여자친구가 부담스러워 할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한 대화가 필요할것이다.  

키스데이 키스하는법

코스프레하고 키스!?

 

결 론

오늘은 키스데이를 맞아 키스에 대하여 알아봤다. 키스, "사랑해"라고 서로를 불렀던 두 입이 하나가 되는 순간, 이 얼마나 달콤하고 황홀한 순간인가? 가끔 이러한 달콤한 시간을 스킵하고 자신의 욕정을 풀생각만 가득한 남자들이 있는데 제발 그러지 마라 여자친구를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도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 키스는 작지만 따뜻하고 달콤함을 준다. 이러한 행복을 건너뛰려는 당신은 인생에서도 보다 강한 쾌락만 쫓을지 모른다.

 

꼭! 기억하자! 뭐든 작은것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으면 실패하기 마련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