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란 무엇인가요? 외 4건결혼이란 무엇인가요? 외 4건

Posted at 2016. 8. 20. 07:01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루저클리닉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외 4건

이번에 휴가좀 다녀오느라 글을 잘 못써서 죄송합니다. 문제는... 다음주에 또 휴가 갈거라는.... 쿨럭... 미리미리 많이 써두고 가는걸로... 흠... 이번에 다음쪽에서 재미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네요. 정확히는 예전에 오픈했었던것 같은데 이제야 봤습니다. tip이라고... n사의 지식사람 비슷한것 같은데.. 참 재미있는 질문들이 올라오네요. 앞으로 가끔씩 tip의 사연에 댓글도 달아볼 예정이니 여러분들도 tip에 질문할게 있다면 올려보세요~ 혹시 알아요? 제가 답을 할지도...?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바닐라로맨스 曰

결혼이란, 이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험난한 역경도 이겨낼수 있을것 같아 시작했다가. 그 사람과 함께 한다는 자체가 험난한 역경이라는걸 깨닫게 되고, 결국엔 험난한 역경(서로)을 이겨내며 발전해가는 서로를 대견하게 여기는 것이 아닐까요?

 

여자친구가 자고 있을때 뽀뽀하면 싫어하나요?

바닐라로맨스 曰

정답은 사람마다 다르다. 겠지만,

좋아하지는 않을 지언정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을 표현하는데 극혐하면... 그게 좀 이상한것 아닐까요? 혹시나 부끄러워 하거나 너무 불편해하면 "미안해 ㅠ_ㅠ 니가 너무 이뻐서 입술이 맘대로 움직여 버렸어..." 정도면 충분히 해결될 텐데 말이죠.

 

썸녀(?)가 집에 초대하네요.

바닐라로맨스 曰

"무슨 라면 사갈까?" 라고 말을하면 절대 안됩니다.
절대로.

 

헤어진 전남친이 두달만에 연락을 했어요.

바닐라로맨스 曰

다시 만나고 싶어서 그러는거면 어떻고,
찔러보는거면 어떤가요?
중요한건 본인의 마음이죠.
본인의 마음은 어때요?
다신 연락온 헤어진남자친구 꼬시고 싶으세요?

 

매일 한국여자 일본여자를 보는데...

바닐라로맨스 曰

심리적으로 사람은 자주 보는 것에 대해 익숙함과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혹시 한국 여자보다 일본 여자가 더 예쁘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국여자 보다 일본 여자를 더 자주 보는 분이 아닐까요?
아! 물론! 꼭 실제로 봐야한다는건 아닙니다. 뭐 동영상으로 볼수도 있겠죠?

 

이별재회지침서 '다시 유혹 하라'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0355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