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출간 소식 및 우수블로그 선물자랑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출간 소식 및 우수블로그 선물자랑

Posted at 2016. 3. 12. 17:12 | Posted in 이별사용설명서

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출간 및 우수블로그 선물자랑

이별로 힘들어하는 분들을 항상 대하다 보니 많은 경우 생각을 조금만 바꿔도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이렇게 이별재회전문 지침서인 '다시유혹하라'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기획부터 출간까지 정말 많은 우여곡절 끝에 출간한 책이다 보니 애착이 참 남다르네요.

 

많은 연애블로그, 연애서적 등에서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어필하는 방법에 치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유혹하라'는 어째서 남녀관계에서 트러블이 발생하는지, 그리고 남자친구와의 트러블을 어떻게 현명하게 해결해야할지 나아가 이미 나에게서 멀어진 혹은 이별한 남자를 어떻게 하면 다시 붙잡을수 있을지에 대해 포커스를 두었습니다. 

 

지난 6년간 상담을 해온 케이스 중 대표적인 케이스들을 통해 이해를 도왔으며 기획부터 출간까지 2년여의 시간을 걸려가며 신중을 기해 만든 책이기때문에 이별로 마음이 아픈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마지막 챕터에는 단계별 지침을 제시하며 보다 체계적으로 재회를 위한 노력을 하실수 있도록 하였으니 이별 재회상담을 하시기전 일독을 권해드립니다.

 

2015 우수블로그 선물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중 100여개만 뽑는다기에 올해는 선정되지 못하겠거니 했는데 다행히도 2015년 우수블로그에 선정이 되었네요.

 

일단 머그컵, 묵직하니 모과차 타마실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순금배지? 하하... 국회의원된기분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책정보 확인하기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0355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