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연말파티 최종 공지2015 연말파티 최종 공지

Posted at 2015. 12. 8. 18:38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2015 연말파티 최종 공지

 

 

이번 연말파티관련 세부사항이 픽스되어 다시한번 공지를 드립니다. 그래도 연말인데... 평소와는 좀 달라야겠죠? 파티시작전 미니 연애학습과 1부 파티 이후 2부 올나잇 클럽타임까지 준비가 되었으니 아무런 생각없이 편한 마음으로 오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가 신경쓴만큼 분명 여러분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2015년 연말파티 시작전 미니 연애학습 (7시 ~ 7시 30분)

파티를 신청하신 분들중 10명 내외의 분들을 선정하여 함께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생각입니다.

 

2015년 연말파티 1부 (7시 30분 ~ 9시 30분)

1부에는 몇번 파티에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실수 있도록 스탠딩과 착석을 반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중간 중간 스탭들이 보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위해 몇가지 컨텐츠를 진행해드릴 것이며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탭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공 : 무제한 칵테일 & 핑거푸드

(원래 무제한 칵테일은 9시 30분 까지였지만 기본 10시까지 제공되며 상황에 따라 조금 더 제공 될 수도 있습니다.)

 

파티의 분위기는 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략 아래와 같을 예정입니다. 

 

 

2015년 연말파티 2부 (9시 30분 ~ 올나잇)

파티 2부에는 폰에잇 측에서 진행하는 클럽타임으로 가볍에 분위기를 즐기시면 됩니다. 원래 첫 파티가 클럽파티였는데... 그땐 분위기가 살짝 어색했었으나 이번에는 전문 DJ와 클럽팀과 함께하기 때문에 클럽이 어색한 분들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물론 저를 비롯한 스탭들은 계속 있을 예정이므로 상담은 계속 됩니다.) 

* 파티 중 언제든 먼저 일어나셔도 괜찮습니다. ^-^

 

제공 : FREE DRINK 1잔

 

대략적인 분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전파티 후기

 

며칠후면 한살 더먹잖아요.

아직 한살 어릴때

이럴 때 달려야죠.

 

 

신청하기

https://goo.gl/RJg4n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