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할로윈파티 예약 시작2015 할로윈파티 예약 시작

Posted at 2015. 10. 22. 19:32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2015 할로윈파티 예약 시작

 

10월 9일 파티가 끝나고 보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할로윈..." 사실 이번 할로윈은 지인들과 함께 좋은곳? 에서 오랜만에 모든것을 내려놓고 놀아볼 생각이었습니다만 결국엔 이렇게 함께 하는 것으로 정리가 되었네요. (XX먹을 하라준...!)

 

저기 머나먼 서양의 풍습이긴 하나 나름 특별한 날인데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한 나름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파티는 30일 금요일 31일 토요일 양일간 진행이 되는데요. 31일의 경우 공연과 조촐한 강연을 마련했습니다.

 

그동안 상담 혹은 강연을 파티 중간 중간 개별적으로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파티 시작전 한시간 정도 따로 시간을 내서 함께 연애에 대한 이야기도 나눠볼 예정이니 "어우! 나 저번 파티에 갔는데 바닐라로맨스랑 얘기도 못해봤어!"하시는 분들은 따로 신청해주세요. 물론 파티 중간 중간 상담도 진행됩니다. ^-^ 그럼 할로윈에 만나요!

 

1. 파티 기본 정보

 

일시 및 장소

10월 30일 (금) 8시 종로 라운지비닐로

10월 31일 (토) 오후 7시 30분 강남 청춘스캔들 

인원 : 150~ 250명 (양 일간)

제공 : 무제한 와인 & 핑거푸드

 

 

2. 파티컨텐츠

 

자연스럽게 착석과 스탠딩을 반복

중간중간 깜짝 컨텐츠

파티 게스트를 위한 몇가지 선물

헤어디자이너분의 재능기부 (간단한 드라이, 왁스, 눈썹정리)

밴드, 댄스팀, 버스킹 공연

어쨌든 상담머신(바닐라로맨스)의 상담 

 

* 파티 시작 전 미니 연애학습

일시 : 10월 31일 (토) 오후 6시

개인적으로 주입식 교육을 싫어하는 관계로 함께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인원인 5명 내외만 선착순으로 선발하겠습니다. 한시간 동안 연애 고민이야기와 당장 파티에서 써먹을수 있는 몇가지 연애트릭들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금, 토 양일로 나눌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3. Q&A 

 

 

1. 옷은 어떻게 입으면 될까요
드레스 코드는 없습니다. 다만 통계적으로 여자는 원피스, 남자는 셔츠에 바지가 가장 인기가 좋았다는것만 참고해주세요. (할로윈이니 컨셉에 맞게 입고 오시면 우대! ㅎ)

2. 상담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컨텐츠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스탭에게 부탁하시면 됩니다.

3. 혼자오는 사람 많나요? 
혼자 오는 분들이 절반 이상입니다. 걱정마세요 심심하면 스탭이 놀아드립니다.

4. 친구랑가도 되나요?
파티신청 후 선정되시면 친구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5.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6. 짐보관소는 있나요? 
유료 짐보관소를 운영 예정에 있으나 사정상 운영이 어려울수 있으니 될수 있으면 짐은 가볍게!

7. 분위기는 어떤가요?
디스러브파티는 2년째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는건 분위기는 당연히 좋다는 소리겠죠? 초반에는 살짝 이미지를 신경쓰다가도 9시가 되면 모두하나? ㅎ

8.  좀 늦어도 되나요? & 일찍 일어나도 괜찮나요?
이왕이면 제시간에 맞춰주시면 최고지만 1~2시간 정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9. 어떤분들이 오시나요?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초중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참가하시며, 대학생
에서 전문직까지 다양한 직군의 분들이 참여하십니다. 첫인상은 별로였다가 "어떤일 하세요?"라는 질문에 호감이 급상승할수 있으니 주의!

 

 

지난파티 후기

 

신청하기

https://goo.gl/RKE6z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