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시리즈가 알려주는 인기있는 남자의 세가지 스타일K시리즈가 알려주는 인기있는 남자의 세가지 스타일

Posted at 2014. 9. 25. 11:53 | Posted in 기고

K시리즈가 알려주는 인기있는 남자의 세가지 스타일

며칠 전 기아자동차에서 재미난 캠페인에 동참해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아니... 연애를 이야기하는 내게 기아자동차에서 무슨? 이라는 생각으로 기아자동차가 진행하는 'Designed by K'에 대해 알아보았더니 K3, K5, K7 Kseries의 컨셉에 맞는 연애이야기를 들려달라는 것! 가만 보자... 스마트한 K3, 프로페셔널한 K5, 젠틀한 K7 뭐야! 이거 인기남들의 매력포인트잖아!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만약 당신의 머릿속에 떠오른 것이 “키크고 잘생기고 돈잘버는 남자”라고 생각을 한다면 그건 당신이 열등감에 노예라는 소리밖에 안된다. 물론 조건도 매력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여자들의 입에서 “아...”라는 나지막한 탄성을 자아내는 것은 조건이 아닌 아우라라는 걸 잊지마라. 그렇다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기아자동차의 K시리즈를 통해 알아보자.

 

 

언제 어디서나 준비되어있는 스마트한 남자!

언제나 어디서든 여자들에게 둘러싸여있는 K군의 인기비결은 간단하다. 무엇이든 K군에게 질문을 하면 막힘이 없다는 거다 간단한 외국어부터 로맨틱한 데이트코스까지 물어만 보면 구구단 외듯 줄줄 읊는 K군을 보고 있으면 남자인 나도 한번쯤 K군과의 연애를 생각해보게 된다.

 

혹시나 K군의 사례를 보며 “나도 똑똑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라고 생각이 든다 하더라도 괜히 으쓱하지는 말자. 스마트하다는 것과 똑똑하다는 것은 엄연히 다른 뉘앙스다. 단순히 똑똑하다는 것은 많은 지식을 알고 있다는 것이지만 스마트하다는 것에는 많은 지식을 알고 있다는 것에 ‘세련됨’이 더해진 뉘앙스다.

 

쉽게 예를 들자면 누군가 IT기기에 대해 당신에게 물었을 때 해당 IT기기의 스펙을 줄줄 외우고 가격비교를 해주는 것을 똑똑한 것이지만 스마트함은 “음... 너에게 필요한 기능이 많은 쪽은 이쪽이고 이쪽이 너의 이미지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아!”라고 말해주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요즘같이 정보가 도처에 널려있는 시대에는 똑똑한 것은 큰 메리트가 되지 못한다. 누구나 검색만하면 비슷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말이다. 이제 대세는 스마트함이다.무작정 정보를 습득하지 말고 상대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상대의 스타일에 맞춰줄 줄 아는 유연한 사고를 갖도록 하자.

 

 

남자는 능력! 프로페셔널 남자!

연애하며 결혼까지 꿈꾸는 여자입장에서 못생긴 남자는 용서해도 능력 없는 남자는 용서할 수 없다. 여기서 말하는 능력은 꼭 당신의 학벌과 연봉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일에 몰입하는 당신의 모습은 당신이 하는 일이 무엇이든 당신을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게 한다.

 

최근 사랑에 빠졌다는 S양은 이렇게 말했다.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어요... 평소엔 별 관심없었는데 같이 프로젝트를 맡아 밤새 같이 작업을 하는데 헝크러진 머리에 둘둘 접어올린 셔츠를 입은 L군의 모습에 가슴이 뛰더라고요!”

 

S양은 이상한 경험이었다고 말하지만 이는 당연한 현상이다. 자신의 일에 몰입하는 남자보다 더 섹시하고 매력있는 남자가 어디있겠는가? 여자는 남자의 비젼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그려본다는 걸 잊지 마라.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그 일을 잘하든 못하든 그 일에 몰입하고 열정을 다해라. 여자가 보는 건 성과가 아니라 당신이 어떤 일을 대하는 태도라는 걸 명심하자. 어떤 일에 열중하며 깔끔함을 잃지 않는 선에서 다소 흐트러진 모습은 당신을 더욱 프로페셔널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은 팁!

 

 

어쨌든 기본은 젠틀맨!

스마트함도 좋고 프로페셔널함도 좋지만 어쨌거나 기본은 젠틀해야한다. 여자들은 “나는 나쁜남자 스타일이 좋던데...”라고 말하지만 여자들이 말하는 나쁜남자는 남들한테는 까칠하면서 내게는 까칠하면서도 배려를 잊지 않는 남자다.

 

아는 지인들과 캠핑을 갔을 때 Y군은 여자들을 위해 수저를 놓아주고 손수 요리를 하고 무릎담요를 챙겨주었다. 같이 캠핑에 갔던 남자들은 속으로 “너무 여자한테 맞춰주는거 아냐? 여자들이 볼땐 정말 없어 보일텐데!”라고 생각했지만 여자들이 느낀 것은 전혀 달랐다.

 

“오빠 여자친구는 정말 좋겠어요!”, “와! 여자가 좋아하는 게 뭔지 다 아는 것 같아요!”, “이러니까 오빠가 인기가 많지~”등의 칭찬의 홍수 속에 나머지 남자들은 어리둥절할 뿐이었다.

 

젠틀함에는 과함이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젠틀해져라. “이건 오버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지 몰라도 그건 당신의 생각이다. 여자는 자신에게 젠틀하게 해줄수록 상대를 좋은남자, 멋진남자라고 느낀다.

 

남자들이여 느끼남이 되어도 좋으니 젠틀하라!

인기는 저절로 따라올지니!

 

지금까지 우리들은 K시리즈의 특징을 통해서 인기있는 남자들의 세가지 스타일에 대해 알아봤다! 어떤가!? 인기란 꼭 거창한 무엇인가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물론 거창한 무엇이 있다면 더 좋겠지만...?) 당신의 매력에 디테일을 조금만 더 더한다면 당신도 훌륭한 인기남이 될 수 있다!

 

K시리즈와 요리, K시리즈와 (마시는)차, 그리고 K시리즈와 연애를 콜라보레이션하여 자동차 광고를 넘어서 문화를 이끄는 캠페인 Designed by K! 얼마 전 평창동에서는 Designed by K의 일환으로 Film night Designed by K가 열렸다! 연예인과 영화감독을 비롯하여 여러 분야의 예술인들의 만남의 장이 되었다는데!(나도 좀 초대해주지...) 앞으로도 Designed by K의 창의적인 여러 캠페인을 기대해본다.

 

인기남이 될 수 있는 방법들이 궁금하다면

http://kseries.kia.com/

<본 포스팅은 기아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