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남자는 인기가 많다? 나쁜 남자에 대한 남녀의 차이!나쁜남자는 인기가 많다? 나쁜 남자에 대한 남녀의 차이!

Posted at 2011. 5. 11. 12:46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요즘은 그래도 잠잠한 편이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아직도 나쁜남자 신드롬에 빠져있는 남자들을 흔히 볼수 있다. 나쁜남자가 되면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질것이라 생각하지만 정말 그럴까? 남자가 생각하는 나쁜남자와 여자가 생각하는 나쁜남자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자가 잘못 생각하는 나쁜남자

잘생긴 외모, 뛰어난 능력 등...을 갖춘 남자
본인이 당장 변할수 없는 것이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싸가지 없는 남자
나쁜남자를 잘못 생각하면 싸가지 없는 남자로 생각할수있다. 일부러 문자를 씹기도 하고 말도 툭툭 내뱉고 가끔 무례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마초 성향의 남자
남자들이 생각하는 가장큰 착각중에 하나가 나쁜남자를 마초성향의 남자로 착각하는 경우다. 남자다움을 과시하고 여자를 자신의 마음대로 휘두르려고 하는 보이지않는 폭력을 일종의 카리스마라고 생각한다.

바람기가 많은 남자
많은 여자에 둘러 쌓여 있고 순식간에 여자를 유혹하는 모습은 나쁜남자의 트레이드 마크중에 하나이다. 이것을 이 여자 저 여자 많은 여자를 만나고 다니는 것으로 착각하고 문어발식 연애를 시도하고 만나는 여자마다 자신이 인기가 있음을 과시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다.

여자에게 신경쓰지 않는 남자
많은 남자들사이에서 제일 많이 서로하는 연애 충고는 "먼저 연락하지마!"와 "연락 많이하지마!"일것이다. 그 여자 생각에 잠도 못자면서 억지로 무관심을 연출한다.

나쁜남자?

오해하지 말라! 난 류승범 진짜 좋아한다!

 

 

여자가 좋아하는 나쁜남자

잘생긴 외모, 뛰어난 능력 등...을 갖춘 남자
나쁜 남자의 필수요소이다. 나쁜남자가 매력이 있기 위해서는 나쁜 단점들을 가진 남자지만 단점을 뛰어넘는 매력이 있어야한다.

잘 다듬어 지지 않은 원석과 같은 남자
매너가 잘 다듬어져있지 않고 조금 거친 느낌이 나지만 나름의 일관성이 있고 원칙이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
항상 자신감에 넘치고 뜬금없는 제안을 해도 신뢰가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믿음직스럽다.

여자가 끊이지 않는 남자
정작 본인은 별 관심 없어보이는데 지속적으로 이성에게 연락이 온다.

여자에게 신경쓸 시간이 없는 남자
그에게 최우선은 일! 언제나 성공을 향해 열정적으로 생활한다.

나쁜남자?

이게 무슨 나쁜남자인가 멋있는 남자지

 

종합

나쁜남자가 행동하는 겉모습만으로 나쁜남자의 인기비결을 추측하려고 하는 남자들이 있다. 하지만 나쁜남자가 인기 있기 위해서는 나쁜행동을 이해 할 수있는 배경이 있어야한다. 예를들어 워낙 잘나서 겸손을 잘 모르고, 사랑을 받기만 해서 사랑을 주는것에 서툴며 자신에 대한 자신감에 충만하다보니 여자에게 뜬금없는 제안을 하기도하며 자신의 일에 열정적으로 달려들다보니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인기있는 나쁜남자가 되고 싶다면 여자를 짜증나게하는 방법을 연구하지말고 연애 보다는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가꾸고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면 된다. 

 


'나쁜남자'가 되는것은 쉽지만 여자에게 사랑받는 '나쁜남자'가 되는것은 타고나거나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어설픈 모방은 진상남으로 찍히는 지름길이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