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당신을 쉬운여자로 보는 이유남자들이 당신을 쉬운여자로 보는 이유

Posted at 2014.02.28 07:21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남자들이 당신을 쉬운여자로 보는 이유

가끔 파티에서 내게 "왜 남자들이 절 쉽게 보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묻는 여자 게스트의 질문은 언제나 날 당황하게 한다. 속으로 "정말... 몰라서 묻는야?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라 정말 몰라서 그러고 있었던거야?" 라고 생각하며 당황한 표정으로 동그랗게 눈을 뜨고 쳐다보지만 그녀들은 끝까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내게 답을 얻고자한다. 그래, 이번기회에 한번 알아보자! 남자들이 당신을 쉬운여자로 보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체... 왜 날 쉽게 보는거야!

 

 

 

남자는 외형으로 상대방을 판단한다.

파티에서 내게 "왜 남자들은 저를 쉬운여자로 대하는거죠?"라고 묻는 여자들의 질문이 당혹스러운건 솔직한 말로 내가 딱봐도 쉬운여자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그녀들은 그 이유를 전혀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딱봐도 보이는게 왜 여자들에게는 보이지 않는걸까...?

 

남자가 쉬운여자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기준은 의외로 간단하다. 그녀가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있는지 또 화장을 어떻게 하는지만을 보고 모든것을 판단한다. 당신이 사실은 독실한 종교인이고 혼전순결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중일수도 있지만 그것은 남자에게 중요치않다. 당신이 짧고 파이고 타이트한 옷을 입고 진한 화장을 했다면 남자는 당신과 대화를 하지 않고도 당신을 쉬운여자라고 판단한다.

 

"아니 어떻게 그럴수 있어요!?"라며 분통을 터뜨리기 전에 생각해보자. 내가 늘어난 최불암티에 파랑색 추리링 바지를 입고 삼선 슬리퍼를 질질 끌고 당신을 만났다면 당신은 날 어떻게 봤을까? 찌질한 백수라고 생각해주는것도 감사한일 아닐까? 반대로 내가 포멀한 명품 수트에 파리가 앉으면 미끄러질것 같이 광낸 구두를 신고 한손에 브리프케이스를 들고 당신을 만났다면? 당신은 분명 나를 전문직에 종사하는 훈남으로 봤을거다.

 

당신이 스타일이 잘못은 아니지만 당신의 스타일을 보고 당신의 성향을 판단하는 남자를 손가락질 할수는 없는거다. 당신조차도 남을 판단할때 외형적인 모습을 많이 보고 있을테니 말이다.

 

물론 이밖에도 잦은 스킨십, 평균 이상으로 길게 바라보는 시선, 여러남자에게 보내는 웃음 등이 당신을 더욱 쉽게 보이게 할수 있지만 일단 남자들이 당신을 쉽게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그게 기분이 나쁘다면 일단 스타일부터 보수적으로 바꿔보자. 옷은 그냥 이쁘다고 다가 아니다 옷은 타이에게 당신이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인지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다. 당신이 성적으로 보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생각을 나타낼수 있는 옷을 입자.

 

 

만나는 남자가 어떤 남자인지 생각해보자.

자기를 쉽게보는 남자때문에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았다는 지인에게 그녀가 바라는대로 근면성실하고 순진한 지인을 소개시켜줬다. 그녀는 뭐라고 했을까? "음... 그 오빠는 내 스타일이 아니던데..."그리곤 내 지인 명부를 주욱~ 훑어보던 그녀는 이런 남자가 자기 스타일이라며 세명의 남자를 지목했고 당신이 예상했듯 그 세명은 누가봐도 끼가 철철 흐르는 바람둥이 스타일이었다.

 

남자들이 당신을 너무 쉽게 본다고 기분 나빠하기전에 당신이 끌려하는 남자가 어떤 스타일인지 부터 따져보자. 누가봐도 매력적이고 여자를 잘아는 스타일을 좋아하면서 그런 남자가 당신에게만 진심으로 매너를 지키며 올인해주길 바라다니... 욕심이 너무 과하다!

 

기름진 피자를 먹으면 살이찌는게 당연한 것처럼 여자를 잘알고 연애에 능숙한 사람이 당신을 쉽게 대하는것은 너무도 당연한것이다. 진지한 연애를 원하고 당신을 존중해주길 원한다면 당신에게 진심을 다할수 있는 사람을 가려만나는 것도 당신의 몫인거다.

 

또한 당신이 남자를 어디서 만나고 있는지도 생각해보자. 무도회장, 클럽, 호프 등에서 만난 남자라면 실제로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를 떠나 만나는 장소에 따라서 상대의 태도도 달라질수 있으니 말이다.

 

 

피하지말고 요리법을 강구해라.

당신이 아무리 스타일을 바꾸고 남자를 선별해서 만난다고 해도 남자는 당신에게 성적으로 접근할 수도있다.(스타일을 바꾸고 남자를 선별해서 만난다면 그 횟수는 획기적으로 줄어들것이다!) 하지만 이것을 너무 불쾌하게 여기지는 말자. 남자가 당신에게 성적으로 접근한다는건 그만큼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소리고 그만큼 당신이 관계를 주도할수 있음을 뜻하니 말이다.

 

남자는 누구나 여자에게 호감을 갖게되면 성적인 목적이 생긴다. (물론 예외는 있지만 그 예외는 특수하고 또 특수한 경우라는걸 명심하자.) 이 때 당신은 남자가 당신에게 성적인 접근을 한다고 불쾌하게 여기기보다 이 점을 이용하여 남자를 당신이 원하는 대로 요리하는 방법에 대해 강구하는 편이 현명하다.

 

늑대요리의 대가 K양은 자신의 성적매력을 이용하여 늑대들을 절절매게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K양은 술자리에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남자의 성욕을 건들여놓고 남자가 한껏 기대에 부풀어 있을때 자리에서 일어났고 흥분한 남자들은 맹목적으로 K양에게 달려들며 K양의 어장에 자신의 몸을 내던졌다.

 

남자를 유혹하는데에 있어서 여자의 성적매력은 무엇보다 강력한 무기다. 쉬워보이는것과 매력적인것은 종이한장 차이다. 당신이 외적스타일은 바꾸되 행동만 성적매력을 현명하게 어필한다면 당신도 쉬운여자가 아닌 매력적인 여자가 될수 있다.

  << 손가락누르면 솔로탈출 재회성공!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쉬워 보이는것과 매력적인것은 종이한장차이다!! 정말 새겨 들어야 할 말이네요^^
  2. 여우꼬깽이
    종이 한장 차이라~~알것 같으면서 어렵네요..바로님의 많은 글들을 읽고 실천에 옮기고 있는 1인이데요,

    소심하게 찔러보고(눈 못마주치고, 환한 미소 절대 안되고...문자로만 ㅠ.ㅠ) 튕기다 망하고

    바로님 글들을 접했습니다. 어제는 용기내어 돌직구 문자 보냈습니다.

    " 앞으로 보기 어려울테니 밥한반 사라~, 그간 너님으로 맘고생한 나 가엾잖어.. 6일까지 시간 많으니,

    연락 아주 많이 열라 짱 기다릴께~" .......연락이 올까요?

  3. 음.. 참 말로 설명 못하는 무언가가 있어요. 분명 노출했는데 싸보인다는 느낌없이 섹시하고 당당한 느낌만 나는경우도 있고, 반대로 노출도 별로 안했는데 뭔가 참 저렴하다는 느낌이...@_@; 전자인 여자한테는 남자들이 절대 쉽게 안보고 막 매달림... 부러워용..... 아. 전 둘다 해당되지않는 목석녀OTL
  4. 한장의 차이를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중요하겠죠..^^
    재미있게 잘보고갑니다.
  5. 잘 보고 추천 누르고 갑니다 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6. 보고서 웃어주지 말란소리가 아닌데?ㅋㅋ 꼬깽이님 뭔가 오해하신듯ㅋㅋ 똥씹은 표정으로 쳐다보면 쉽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당연히 비호감으로 비춰질수밖에 없어요ㅋㅋ
  7. 잘생긴낙타
    쓰레기 같은 글이네요. 보이는게 다 다? 섹시한 이미지는 다 쉬워보인다는 건 너무 비논리적이고 편견이라고 생각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