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도와주는 마인드컨트롤법[마인드 컨트롤]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도와주는 마인드컨트롤법

Posted at 2011. 5. 5. 06:00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어제는 남자가 스킨쉽을 부담스러워하는 이유와 보다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위한 연습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오늘은 실제로 호감있는 상대를 앞에두고 스킨쉽을 시도할때 보다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줄수있는 마인드컨트롤 기법에 대해 설명하겠다. 이 방법은 다소 괴이하게 느껴질수 있으나 나름 NLP라는 최면기법에 기반하여 고안해낸 방법이므로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방법이다.

마인드컨트롤

나는 스킨쉽이 두렵지 않다! x 100000

 

손가락은 바닐라로맨스를 춤추게합니다.

 

이미지 연상법

1. 떠올리기 쉬운 물건을 정한다. (최대한 단순한 모양)

2. 오랜시간 그 물건에 대한 모든것을 관찰하고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크기, 재질, 색, 음영, 향, 소리, 느낌 등...)

3. 물건을 치우고 그 물건을 손으로 그려보고 색도 칠해본다. 당신이 그리는 그림이 실물과 객관적으로 비슷한지는 중요하지 않다. 다만 그림을 그리며 물건을 떠올려봤을때 실제 물건과 당신이 생각했을때 비슷하면 된다. (향이나 느낌은 옆에 문자로 적어 놓는다.) 만약 기억나지 않는 부분이나 가물가물한 부분이 있다면 다시 물건을 꺼내 좋고 관찰한다.  

4. 물건이 없어도 언제든 그 물건을 머리속으로 그릴수 있고 느낌을 상기시킬수 있을때까지 반복한다.

5. 스킨쉽을 하고 싶은 대상을 만난다.

6. 대화중에 스킨쉽 대상의 팔의 상박 부분을 터치하며 상대의 불쾌도를 알아본다. (불쾌해할 경우 중지!)

7. 불쾌해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손위에 당신이 기억해둔 물건을 형상화한다. (그 물건이 있다고 생각한다. 최대한 실물에 가깝게 형상화해야한다.)

8. 그 물건위에 자신의 손을 올려놓는다.

9. 상대의 반응에 따라 반복할것인지 멈출것인지 결정한다.

 

마인드컨트롤

나 자신을 최면에 들게하자.

 

예시

1. 지우개를 선택

마인드컨트롤

2. 지우개의 질감, 향, 크기, 느낌, 색, 튕겼을때나 떨어뜨렸을때의 소리를 기억하려고 노력함

3, 4. 그려보고 반복을 통해 지우개가 없어도 언제든 형상화할 수있게 되었음

마인드컨트롤

윽;; 악필!+_+

5. 위와 동일

 

예상 효과

위의 방법을 통해 스킨쉽에 대한 불필요한 감정(두근거림, 떨림, 두려움)을 제거하고 스킨쉽을 순수한 접촉으로 인식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가능케한다.  

 

연습을 하며 이거 내가 미친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지 모르겠지만 막상 실전?에 들어가면 이성에게 스킨쉽하는 것에대해 상단히 거부감이 없어졌음을 알수 있다. 이러한 심리트릭은 상대에게 당신의 스킨쉽을 거부감없게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 스스로가 스킨쉽에 대한 쓸모없는 감정(두려움, 두근거림등...)들을 제외시키는 방법이므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수 있다. 

당신은 그저 그녀의 손위의 지우개를 터치하는것 뿐이다. 뭐가 그렇게 두렵고 두근거리는가!?

 


위의 방법애 대한 의견은 충분히 시도를 해본 이후 의견을 제시했으면 좋겠다. 모든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