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 구별법] 내 남자친구가 수상해요! 혹시 변태가 아닐까요!?[변태 구별법] 내 남자친구가 수상해요! 혹시 변태가 아닐까요!?

Posted at 2011. 5. 2. 06:00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다른 사람들이 쳐다 보던 말던 틈만나면 이상한짓?을 하는 내 남자친구! 혹시... 변태!? 내남자친구변태가 아닌지 의심스러운 당신을 위한 바닐라로맨스의 특급 처방!

내 남자친구가 수상해요! 혹시 변태가 아닐까요!?

변태 구별법

누님~ 제 타입이십니당~♡

 

클릭! 손가락!

몇일 전 지인의 고민을 접수했다.

김○○ : 나 아무래도 남자친구랑 헤어져야 할것같아.
바로 : ㅇㅇ? 뭔소리야?
김○○ : 아무래도 남자친구가 변태인것 같아.
바로 : ㅇㅇ!? 그게 무슨소리야!?
김○○ : 자꾸 키스를 할때 가슴을 만지려고 하잖아!!! 혹시 변태 구별법 같은거 없어!? 

 
긴급추가 포스팅

남자들의 경우 키스를 할때 여자의 가슴을 만지는 것을 지극히 자연스러운 행위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철저하게 이기적인 생각의 결과이다. 내 자신이 마음대로 할수있는 것은 내 자신의 몸을 벗어날수 없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상대의 민감한 가슴부위를 만진다는 것은 절대 자연스러울수 없는 행위다.

세상 모든 남자가 다 하는 행위라도 상대가 이해할수 없다면 그것은 변태짓일 수밖에 없다. 이때 "이건 지극히 자연스러운행동이야! 남들도 다한다고!"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남들도 다 이해하는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상한 사람으로 가정하는 것이며 남녀사이에 싸움을 불러일으킬수 있는 생각이다.

물론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예를 들수는 있지만, 이러한 행위는 정당하다, 이러한 행위는 부당하다, 라는 세상의 잣대를 당신스스로 인정하고 믿으며 상대에게 강요한다면 당신은 연애하기위해 돈이 많아야하고, 잘생겼어야하며, 키는 기본 180이상이고, 한여자만 바라봐야한다. 이중에 단 하나라도 빠져서는 안된다.

연애는 지극히 개인적인 행위이다. 남들에게 정상적인 행위도 변태적 행위가 될수 있고 남들이 변태적이라고 손가락질해도 둘사이에서는 이해가 될수 있는것이 연애이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여자들은 참 많다. 내 남친은 아무래도 변태! 라며 낙인을 찍고 있는 그대들에게 진짜 변태가 무엇인지 말해주겠다.


혐오스런 내용이므로 심장이 약하거나 비위가 약하신분은 스킵하시는게 좋습니다.

어떤가? 이래도 키스할때 가슴에 손이가는 당신의 남자친구가 변태라고 생각하나?

변태 구별법

ㅐ니멍리ㅏㅓㅁㄴ이라ㅓㅁ니ㅏ러 괜히 읽었어!!!!

 

국어사전에서 변태란 정상이아닌 성욕이나 그로 인한 행위. 또는 그 성욕을 가졌거나 그 행위를 하는 사람. 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그렇다면 정상적 성욕이란 무엇일까?

변태變態[발음 : 변ː태]
파생어 : 변태적, 변태하다
5 . <심리> 정상이 아닌 성욕이나 그로 인한 행위. 또는 그 성욕을 가졌거나 그 행위를 하는 사람.

 

웃기지만 정상 성욕은 사전에 등재되어 있지 않다. 사전에도 등재되어 있지 않은 정상 성욕, 그렇다면 우리는 정상 성욕의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정상 성욕이란 '내가 노력하여 이해가능한 성욕의 범위'가 아닐까?

나의 기준에 따른다면 위의 심한 변태의 예로든 김○○씨의 행동을 노력하여 이해가 가능하다면 김○○는 변태가 아닐수도 있다. 단! 김○○씨의 행동을 이해할수 있는 사람에게만이다.  

변태 구별법

사실 나만 이해할수 있다면 남들이 변태라고 불러도 무슨상관?

 

그러므로 이세상에 완벽한 변태도 없고 변태 구별법도 있을 수 없다. 다만 내가 이해할수 없는 성욕을 가진 사람과 내가 이해할수 없는 성욕을 가진 사람을 구별하는 법만이 존재한다.

 

그러므로 만약 남자친구가 당신이 이해할수 없는 성욕을 가졌다면 남친을 비난하기보다 이해하려고 하는 것이 가장 원만한 해결책이며 당신의 생각을 도저히 바꿀수 없다면 남자친구와 대화를 통해 남자친구에게 부탁을 하는것이 맞다. 만약 그러한 당신의 노력에도 남자친구가 당신이 이해할수 없는 성욕과 행위를 한다면 해결책은 '이별'밖에 없다.

 

변태 구별법

앞서 밝혔듯이 변태를 구별하는 완벽한 방법은 없다. 하지만 상대방의 무의식을 이용하여 스스로 변태라고 생각는지를 알아보는 방법은 있다.

1. 상대방에게 "변태는 ○○를 자주한데"라고 말한다.
2. 상대의 행동을 관찰한다.
3. 상대의 행동이 변태가 자주한다고 말한 행동의 반대로 행동하려고 노력한다면 상대는 스스로를 변태라고 생각하고 있다.

 

대화 예문

센스녀 : 오빠 그거 알아? 몇해전 옥스퍼드 대학에서 조사를 했는데 변태 성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보다 눈깜빡이는 횟수가 지나치게 많다고 하더라고~ 오빠 변태아냐~? ㅎ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이름을 거론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후 상대의 눈을 관찰해보았을때 눈 깜빡이는 속도가 느려지고 눈을 깊게 오래 감았다 뜬다면 스스로 변태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반대의 행동을 하는것으로 볼수있다.

단! 스스로의 행위를 변태적 행위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전혀 거릴낄것이 없으므로 알아낼수 없다.

 

변태 구별법

내가뭘?


자신의 남자친구가 변태라고 느껴진다면 남자친구를 바꾸기보다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그래도 안된다면 이별이 답이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