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16화] 내가 사랑하는 남자,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 누굴 선택할까?[이게연애다 16화] 내가 사랑하는 남자,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 누굴 선택할까?

Posted at 2013. 4. 29. 16:35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어떤 남자를 선택해야 행복한 연애를 할수 있을까?

동갑이고 훈훈함을 뽐내는 A군! 하지만 A군은 뭔가 애매함을 풍기지만 확신을 주지는 않아 불안하고. 4살연상에 착남의 전형인 B군은 너무 내게 잘해주지만 딱히 끌리지가 않는데 과연 누구를 선택해야하는걸까? 연애는 역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일까? 아니면 여자는 자기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야하는걸까? 복잡해!

 

바닐라로맨스
"고민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 아직 A군 B군 모두 고백한것도 아니고;;; 갈대녀는 아직 솔로라는거잖아 좀더 시간을 갖고  A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면서 B군에게도 마음을 붙여 보려하다 먼저 대시를 해오는 쪽과 사귀면 되는거 아닌가?"

돌통령
"B군 같은 남자 너무 많이 봤어... 안쓰러워...ㅠ_ㅠ 그래도 이왕이면 좋아해주는 사람과 만나는게 좋지 않을까?"

마그넷
"연애는 역시 내가 끌리고 좋아하는 사람과 해야지!"

 

[청취하기]

 

이게연애다에서는 항상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각색을 어느정도 해도 한계가 있으니 이왕이면 본인이 스스로 적절히 각색을 한후 보내주세요. A4용지 한장 분량으로 사연을 적으신후 tolove0803@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