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14화] 지금은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는 그 놈, 어떻게 할까?[이게연애다 14화] 지금은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는 그 놈, 어떻게 할까?

Posted at 2013. 4. 23. 13:53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지금은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는 그놈, 어떻게 할까?

매력은 있지만 뭔가 위험해 보이던 그놈, 경계를 풀지 않고 조금씩 만나고 싶었건만... 어디 마음이 그렇게 되던가... 마음은 홀딱 빠져버렸는데... 그 놈은 자기를 만나면 여자가 불행하다는 소리나 하고 있고... 누가 그걸 몰라!? 불행할건 알지만 서로 노력하면 되는거 아닌가? 속은 타들어 가지만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보니 뭐라 할수도 없고...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바닐라로맨스
"그 사람이 나쁜 사람같지는 않지만 잘 사귀다가 상황이 나빠진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어려운 연애를 꼭 시작할 필요가 있을까?"

돌통령
"그쪽 업계를 좀 아는데... 말처럼 그렇게 깨끗할수가 없을텐데..."

마그넷
"일단 돌직구 날려서 사귀자고 해보고 다 이해하겠다는데도 끝까지 상황타령하면 헤어져버려!"

 

[청취하기]

 

이게연애다에서는 항상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각색을 어느정도 해도 한계가 있으니 이왕이면 본인이 스스로 적절히 각색을 한후 보내주세요. A4용지 한장 분량으로 사연을 적으신후 tolove0803@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