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남자친구 붙잡았지만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헤어진 남자친구 붙잡았지만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Posted at 2013. 4. 16. 14:49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헤어진 남자친구 붙잡았지만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모든 이별녀들의 꿈! 재회! 정말 행복하기만할까? 다시 만나면 예전처럼 행복할줄 알았는데 막상 재회를 하고 보니 설렘도 없고 마냥 덤덤하기만... 어째서 다시만났는데 행복하거나 기쁜마음이 들지 않을까? 또한 이런 권태로움에서 탈출할수 있는 방법에는 무엇이!?

 

바닐라로맨스
"권태로움이란 사람이 나이를 먹는것처럼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 더욱이 권태로움은 사랑이 식은것이 아니라 사랑이 성숙해가는 과정이라고 받아들이며 장기간 커플나름의 색다른 즐거움을 찾아야하지 않을까?"

돌통령
"헤어진 남자친구가 한밤중에 부른다면 절대 나가면 안된다고봐, 어차피 서로 헤어졌던 사이고 만나봐야 뭐하겠어?"

마그넷
"여자가 이기적이야, 어떻게 처음같을수 있어? 이런 여자랑 만나면 남자만 죽어날것 같다구!"

 

[청취하기]

 

이게연애다에서는 항상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각색을 어느정도 해도 한계가 있으니 이왕이면 본인이 스스로 적절히 각색을 한후 보내주세요. A4용지 한장 분량으로 사연을 적으신후 tolove0803@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소울메이트 파티후기

여러분의 성원덕에 성황리에 파티를 마쳤습니다!+_+ 1회부터 3회까지 참석한 분들께서 "나날이 파티가 발전하는것 같아요!"라고 말씀해주셔서 혼자서 으쓱! 했답니다. 그간 규모를 키울 생각만 했었는데 딱 50~60명 정도의 소규모 파티가 맞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많이 발전했지만 진행을 하며 또 새로운 문제점들을 많이 발견하였는데요+_+ 그런 문제점들은 차후 파티를 진행할때 반영하여 보다 발전된 파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번 그렇지만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다!"하고 하고나서 끝나고 나면 "한번더...?"라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 보낸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기회가 닿는다면? 다음 파티때 또 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그때까지 안녕히!?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