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5화] 공기업 취업하더니 결혼에 자신없다는 그놈![이게연애다 5화] 공기업 취업하더니 결혼에 자신없다는 그놈!

Posted at 2013. 3. 18. 14:34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공기업 취업하더니 결혼에 자신없다는 그놈!

고난의 취준생을 먹여살려 놨더니 공기업에 붙자마자 결혼에 자신없다며 은연중에 이별을 암시하는 남자친구, 그놈은 80년대 고시공부 뒷바라지해준 조강지처를 차버린 배은망덕의 아이콘일까? 아니면 여자친구에게 말못할 사연을 품고 있는 비련의 남자인가?

 

일단 시간을 갖자고해서 간신히 시간을 벌어놓은 상태! 공기업에 취업하더니 결혼에 자신없다는 남자친구의 심리는? 그리고 우리의 결혼녀는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이 옳은것일까? 여자들은 절대 알수없는 남자의 음흉한 속마음을 몽땅 파헤쳐보자.

 

[청취하기]

 

 

* 소울메이트 시즌3 공지

역시나 파티를 진행하며 가장 까다로운 부분은 장소섭외인것 같네요. 현재 3군데 정도를 물색하여 조율단계인데요. 편안함을 따라갈지, 보다 업그레이드된 곳을 선정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이번주 중으로 장소섭외를 마치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파티예약을 받을 예정이지만 사전예약을 하시는 분들께는 나름의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메일을 보내주세요~

 

일시 : 4월 13일 토요일 7시 
장소 : 강남 or 종로
셉 : 소울메이트 시즌3 
연락처 : tolove0803@naver.com 
          (파티 관련 문의 사항에는 필히 메일 제목에 (파티문의)라고 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