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탈출파티] 하루동안 3명의 소울메이트를 만나다.[솔로탈출파티] 하루동안 3명의 소울메이트를 만나다.

Posted at 2012. 12. 20. 06:21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솔로탈출파티 확정 공지

솔직히 지금 저의 심정은... "아... 내가 이걸 왜 시작했지?"입니다...ㅠ_ㅠ 클럽파티를 개최한다는게 여러모로 복잡하고 신경쓰이는 일이더군요. 생각보다 많은 변수에 처음생각과는 많이 변하기도 하고 ㅠ_ㅠ 확 때려쳐!? 하는 생각이 뇌를 간지럽혔지만 잘 참아내고 확정공지를 드립니다.    

 

1. 날짜

2012년 12월 29일 토요일 오후8~? (티케팅은 11시까지만 받음)

 

2. 장소

이태원 FLOW

내부사진

 

3. 참석예상 인원

100~150명

 

4. 파티 컨텐츠

 하루동안 3명의 소울메이트를 만나다.

  1) 운명 : 클럽입구에서 무작위로 이성의 카카오톡 아이디 추첨

  2) 용기 : 입장시 주어지는 드링크 쿠폰은 바로 사용이 불가하며 이성의 드링크 쿠폰과 교환하여야 사용 가능함

ex) 최초 남자에겐 파랑 여자에겐 빨간 드링크 쿠폰이 주어지며 바에 주문을 할땐 남자는 빨간 여자는 파란 쿠폰만 받아줌!+_+ 먹고싶으면 이성에게 말을 걸어라!!!(아님 그냥 돈주고 사먹어도....ㅎ)         

 

 3) 타이밍 : 솔로존을 운영하여 엄선된? 스탭들이 게스트들을 솔로존 테이블에 앉히고 옆에서 코치를 해주며 스피드 미팅 진행 시간 제한이 있고 복수 참여 가능(참여 하지 않아도 됨!)

* 평범남 블로그 예약 게스트 혜택
원래 솔로존의 목적은 파티에서 소외되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게 하기 위함이었는데 전 인원을 완벽 케어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생각에 블로그 예약 게스트들 대상으로만 명단을 작성하여 스탭들에게 분배할 예정 본인이 거부하지 않는다면 절대 소외 당하지 않는 시스템!!!!!+_+

 

5. 드레스코드

남자 : 시크블랙

여자 : 섹시레드

 

기타 Q&A

Q. 몇시에 끝나요?
A. 언제 들어오시든 언제 나가시든 자유입니다. 목표는 올나잇!

Q. 남녀 성비는 어떻게 되나요?
A. 5:5 수준을 맞출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Q. 수능끝난 고3 되나요?
A. 파티 좀 하자고 쇠고랑 차고싶지 않습니다.

Q. 혼자가도 되나요?
A. 혼자오라고 스탭들이 있는겁니다.

Q. 준비할게 따로 있나요? 
A. 가벼운 복장, 활짝열린 마인드, 솔로탈출을 하고야 말겠다는 의지

 

*기존 공지와 변동사항
많은 분들이 부담스러워 하셔서 M모 방송사의 촬영 취소

 

6. 예약문의

tolove0803@naver.com 으로 제목앞에 (파티참여)라고 써서 문의해주세요.

참여 의사가 있는분은 솔로존 조편성을 위해 본인의 성별 나이를 밝혀 주시면 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