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를 위한 노총각 탈출법 3가지모태솔로를 위한 노총각 탈출법 3가지

Posted at 2012. 4. 25. 06:37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손가락 안누르면 솔로

 

모태솔로를 위한 노총각 탈출법 3가지

시간이라는것은 정말 빠른것 같다. 초등학교 4학년때 좋아하던 여자아이에게 러브레터를 쓰다 "사랑해"라고 쓸지, "좋아해"라고 쓸지 몇시간을 고민하다 "사랑해는 결혼할때 써야지!"라며 손발이 오그라드는 러브레터를 적어 학급우편함에 넣었던게 한 3일전쯤 같은데... 이제는 결혼하려면 얼마를 모아야하나...끔찍한 걱정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렇듯 시간은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간다. 그런데 20여년 이상 모태솔로로 지냈다면...? 와우... 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하다...;;; 물론 본인들은 본인들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이건 정말 그냥 웃어넘기며 "다잘될거야..." 라고 어깨를 두드릴 일은 아니다. 결혼이 수능이라면 20대 후반 ~30대의 모태솔로는 수능 일주일을 남겨두고 산수책을 붙잡고 있는 꼴이니 말이다.

 

많은 모태솔로들이 하는 착각중 하나는 바로 "연애는 좀 나중에 하지뭐..."이다. 나중에? 대체 언제!? 물론 연애라는것이 밀린 탐구생활마냥 개학전날 뚝딱 해치울수 있는 것이었으면 좋겠지만 연애라는것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그 양또한 방대하여 하루아침은 커녕 몇달을 노력해도 힘들수도 있다. 그렇다고 포기할수는 없는일! 오늘은 베스킨X빈스를 너무도 사랑하는 써리원 모태솔로의 사연을 통해 위기에 처한 모태솔로의 탈출 방안에대해 연구해보자.

 

1. 다른건 몰라도 키는 확실히 문제다.

몇번의 소개팅을해도 잘 이뤄지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제 외모가 키가 작은편이고(165) 크게 매력적인 부분이 없어서 그렇지않나 싶습니다. 심리적으로는 여자가 다가 오면 막막하기도 하고 두렵기도 합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하고자근래에는 옷도 사입고 향수도 사고 헤어스타일도 좋게 가꾸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껍데기가 뭐가 중요한가요!? 진심이면 되지 않나요!?" 라고 말하지말자, 아무리 그래도 우리는 눈이 2개 씩이나 달린 영장류다. 그만큼 시각에 민감하고 이는 연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연애에 있어서 첫인상은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첫인상은 단 3초에 결정된다. 당신이 아무리 따스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도 그 3초안에 상대방의 눈밖에 나면 당신의 숫자가 많이 찍힌 통장을 보여주지 않는 이상 아웃이다.

 

그렇다고 쫄필요는 없다. 첫인상 3초안에 아웃을 안당하는 정도는 당신이 조금만 노력해도 금방 가능하기 때문이다. 동네미용실에서 만원만 더 주면 홍대, 이대에서 괜찮은 헤어디자이너(샵 추천은 이메일로...ㅋ)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당신에게 어울리는 머리를 만들수 있고, 값비싼 옷을 살수는 없어도 아울렛을 돌아다니면 당신 월급으로 적어도 손가락질 안받을 정도의 옷은 살수있다. 그래 이정도만하면 적어도 첫눈에 팽당하는 일은 없다.

 

하지만 문제는 키다. 정말 다른건 몰라도 키만큼은 칼같다. 모든 여자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몇 cm이하는 안된다는게 확실하다. 간혹 키가 조금 작은 친구들에게 깔창을 깔것을 권유하면 본인은 절대로 그런짓?은 하지 않겠다며 자존심을 지키겠다 말한다. 하지만 이게 자존심을 세운다고 될일이 아니다. 본인의 키가 작다고 느껴지면 주저말고 굽높은 신발에 깔창을 껴라. 이건 창피한게 아니라 당연한거다. (그리고 몇cm정도는 속여줘라. 몰랐는데 여자들은 남자의 키를 들으면 알아서 2~3cm정도는 빼고 인정한다더라;;;)

모태솔로깔창을 창피해하지 마라. 


 

2. 무조건 동호회 활동을 해라.

제 성격은 평소에는 거의 집에 있는게 편안합니다. 동호회 활동을 잘 안하죠, 주말이나 이런때에 다른 동호회 활동을 해서 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잘 그렇게 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집에 틀어 박혀서 책이나 잡지 인터넷 이런것을 주로 합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모태솔로라면 당신은 당장 동호회에 가입해야한다. 그것도 한개가 아니라 두세개는 가입해야한다. 동호회활동은 모태솔로 탈출을 위한 시작이고 끝이다. 모태솔로에게 있어 동호회활동이 주는 장점은 한두가지가 아니다. 우선 새로운 사람을 만날수 있고, 무엇보다 동호회사람들은 당신의 어두운 흑역사를 모른다는거다.

모태솔로직장에서 인기 많으시겠어요~


당신이 어떤 동호회에 처음나갔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그날 당신의 행동만으로 당신을 평가할것이다. 바로 전날까지 소심해서 말한마디 못하던 당신이 동호회에서는 큰소리로 말하고 오바를 해도 아무도 당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는다는거다. 이건 정말 중요한거다. 어쩌면 당신이 그동안 소심할수 밖에 없었던것은 과거 자신의 모습에서 변했을때 주변의 시선을 너무도 신경썼기 때문일수도 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두려워 말아라, 소개팅, 직장, 학교에선 이것 저것 따지는 사람들도 동호회에서 만큼은 언제나 새로운 사람을 반기고 최대한 신입위주로 분위기를 몰아준다. 이게 바로 모태솔로 당신에게 필요한거다. 그러니 귀찮다, 겁난다, 피곤하다 핑계대지말고 당장 이번 주말부터 동호회에 나가라!  


 

3. 모태솔로라면 주변에 있는 이성은 넘보지 마라.

요즘에는 가끔씩 저희 사무실에 있는 여성분1명이 있는데 그분에게 사귀자고 이야기를 할까 그런 생각도자주합니다 4년가까이 지내오면서 별다른 일이 없었는데 저도 급하고 그쪽도 급하니(저랑동갑인 여성) 그런생각도문득문득 들더라구요,

 

아무리 결혼이 급하다고...;;; 아무나 찔러보는건... 아니지 않나;;; 더욱이 사내연애라니;;; 물론 어쩌다 불꽃이 튀겨서라면 모를까... 결단코 안된다! 솔직히 당신이 사귀자고 이야기해도 순도 99.999%차인다.

 

당신 스스로 모태솔로라고 인지하고 있다면 분명 모태솔로가 될수밖에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을것이며 이것은  당신 주변사람들 모두 인지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이런 상황에서 당신이 주변 이성을 유혹한다? 이건 절대 있을수 없는 일이다.

 

물론 당신이 이래저래 꽃단장을하고 외적으로는 달라질수 있을지 몰라도 오랜기간 당신을 지켜봐온 사람들에게 있어서 당신의 지난 흑역사는 절대 지워지지 않는다. 혹시나 변한 당신의 모습이 상대방에게 어필이 된다 하더라도 상대방은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여 결코 당신과 연애를 하지 않을것이다.

모태솔로지금 나한테 고백한건가요!?;;;;

 

당신이 모태솔로였다면 우선 주변 지인은 포기하고 시작해라. 주변 지인은 그냥 달라진 당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조금씩 이미지 개선을 하고 소개를 받는 정도만하는것이 좋다. 주변 지인이라고 쉽게보지 말아라. 주변 지인일수록 당신의 단점을 속속들이 알고 있기때문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