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자가 고통스러운 이유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자가 고통스러운 이유

Posted at 2012. 3. 29. 07:36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손가락 안누르면 솔로.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자가 고통스러운 이유

여자들이 남자들의 사랑을 의심할때 제일먼저 생각하는것은 아마도 "이 남자, 스킨십때문에 날 만나는건가?"일것이다. 조금만 어둑어둑하고 인적이 드문곳이기만하면 붕어처럼 쭈욱 입술을 내밀고, 그놈의 손은 뱀이라도 되는건지 잠시만 방심해도 스물스물 기어들어와 몸수색을 해대니 여자입장에서는 충분히 오해할만도 하다. 그렇다면 대체 왜 남자들은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자꾸만 스킨십을 하려는 것일까?

 

이걸 뭘 또 고민까지하나 당신도 알고 나도 알듯이 자신의 유전자를 후세에 널리 퍼뜨리고자하는 수컷의 몹쓸 본능때문이다. 솔직히 여자 입장에서는 맨날 왜이러나 싶기도 하고, 때론 과도한 요구로 불쾌함을 느낄때도 있겠지만 한가지 여자들이 모르는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스킨십의 욕구때문에 남자도 고통스럽다는것이다.

나도 이러고 싶지 않다고!!!


여자입장에서는 맨날 스킨십을 요구하는 남자가 신용카드회사에 다니는 친구보다 귀찮고 짜증나겠지만 그렇게 당신을 귀찮게하는 남자라고 마냥 즐거운것만은 아니다. 남자가 아무리 늑대고 본능에 충실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21세기를 살아가는 문명인이지 않은가!? 욕구와 이성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욕구를 억제해 보려고해도 그게 말처럼 쉬운일은 아니다보니 남자는 당신앞에서 항상 멘붕일수밖에 없다.(여자들아 미안하다... 아무래도 남자는 여자보다 진화가 덜되었나보다...ㅠ_ㅠ)

 

그렇다고 남자의 욕구를 해소해줘야한다....라는 다분히 마초적이며 한방에 블로그를 날려버릴만한 핵폭탄급 발언을 하고자하는것은 절대로 아니다. 다만 자꾸만 스킨십으로 당신을 귀찮게 하는 남자를 한번쯤은 측은지심이 담긴 눈으로 봐달라는거다.

쯧쯔... 너도 참 안타깝다...


그러니 남자친구가 스킨십을 너무 좋아한다고 괜한 걱정을 하거나 남자친구의 마음을 괜히 오해하지말자. 물론 스킨십을 하고나서 당신을 내팽겨쳐두거나 볼일?이 끝아면 휙~ 집에 가버리는 남자라면 더 생각할것없이 단칼에 끝내는것이 당신의 쾌적하고 행복한 인생에 도움이 되겠지만 사랑이 담긴 스킨십과 스킨십 후에도 하트눈을 하고서 당신을 바라본다면 그건 건강한 사랑의 욕구니 쪼~끔만 양보를 해줘도 좋지 않을까?

 

만약 남자친구의 스킨십에 대한 욕구가 당신이 감당할수 없는 수준이라면 무조건 윽박지르고 거부하기 보다는 저녁보다는 대낮에 만나고 가벼운 산책이나 등산 등 에너지를 많이 발산할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짜서 남자친구가 보다 밝은 빛속에서? 에너지를 맘껏 뿜어낼수 있게 돕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 있을것이다.

자기야 이상한 생각은 이제 그만~ 산에서 에너지를 내뿜어보아요~

민감한 스킨십문제, 무조건 강요하고 거부하지말고 서로 대화를 통해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적당한 타협선을 빨리 찾는것이 당신의 행복한 커플라이프를 보다 오래 지속되게 해줄것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