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을 잘 안하는 남자의 심리와 대처법연락을 잘 안하는 남자의 심리와 대처법

Posted at 2012. 3. 3. 07:37 | Posted in 연애 연재글/광고와 연애


손가락 안누르면 솔로. 

연락을 잘 안하는 남자의 심리와 대처법

뜨거운 불길이 치솟는 화재현장과 거친파도가 휘몰아치는 바다 한가운데 1990년대에나 썼을법한 커다란 핸드폰이 우뚝서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하는것일까? 아마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였든 재난의 상황에서 Mcel이라는 이동통신회사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으면 위급한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된다는 뜻이다.

 

많은 여자들은 남자친구에게 왜 연락을 잘 하지않는냐며 불평 불만을 늘어놓으면서 "넌 화장실도 안가냐!?"며 남자를 한순간에 변비환자로 만들어버린다. 그래... 설마 화장실한번을 안갔을까!? 그렇다면 화장실 가면서 문자한통 보내면 될걸 왜 남자는 그것도 못하는것인가!?

 

사실 나라도 여자입장이라면 속이 터지고 문드러질것같다. 단! 이건 여자의 입장에서다. 여자는 이해할수 없겠지만 남자는 왜 문자를 보내야하는지 이유를 모른다. 연락이라함은 위의 광고처럼 자신의 신변에 어떠한 위협이 들이닥쳤거나, 정말 아무것도 할것이 없어 무엇이라도 하지 않으면 정신질환이 생길것 같을때쯤에나 연락을 하는 남자들이 정말 많다.

 

이러한 증상은 연애경험이 별로 없거나 남중, 남고, 공대의 모태솔로 엘리트코스와 같은 여자와 격리된 생활을 오래해온 남자일수록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그들에게 있어 핸드폰의 활용도 순위는 1.게임, 2. 인터넷, 3.웹툰, . . . . . 395.여자친구에게 연락이기 때문에 아무리 짜투리 시간이 생겨도 당신에게 연락이 오지 않는것이다. 이런 남자를 붙잡고 아무리 왜 연락을 하지 않느냐며 멱살을 쥐고 흔들어봐야 남자는 "대체 얘는 왜 연락가지고 난리야!?"라고 불만을 품을뿐이다.

남자들의 대화...



그러므로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연락을 자주하지 않는다면 남자친구의 멱살을 잡고 협박을 할것이 아니라 왜 연락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자주 연락을 하는것이 얼마나 여자친구를 기쁘게하는지를 알려줘야한다.

 

여기서 알려준다는것은 연락불감증에걸린 남자친구를 무릎꿇게하고 "너! 연락안하면 헤어질거야!"라고 으름장을 놓는것이 아니라 가끔 남자친구가 심심해서 건성으로 문자하나를 틱~ 보내도 "어머나~ 오빠가 먼저 문자를 하다니! 오늘 왠지 좋을일 생길것같다! 앞으로도 자주좀 보내줘~"라며 애교신공을 발휘하여 남자친구가 자주 문자를 할수있게 유도를 하라는 소리다.

 

아니!!! 사귀는 사이에! 서로 안부문자를 자주 보내는건 당연한 일인데! 어째서 그렇게까지 해야되는거임!? 이라고 열폭하지 말자. 앞서 말하지 않았나... 자주 문자를 보내고 연락을 해야한다는것은 여자의 생각일뿐 남자는 왜 문자를 자주 보내야하는지 모른다. 물론 남자도 연락을 해야한다는것쯤은 알고있지만 그것은 연락의 중요성을 정확히 알고있다기 보다 옆집 형이 여자를 꼬시려면 연락을 자주해야한다고 말해줬기 때문일 확률이 매우 높다.

 

그러니 오늘부터는 "왜 넌 연락안해!?" 라고 윽박지르지말고 남자친구가 당신과 문자를 주고받으며 재미, 기쁨, 행복을 느낄수있도록 유도해보자. 그러면 'ㅇㅇ' 이라는 문자만 보내던 남자친구도 한달쯤후에는 뿌잉뿌잉~ 하며 애교섞인 문자로 당신을 깜짝놀래킬것이다.

주의!!!

제발!!! 아는 언니 남친은 매일매일 10분에 한번씩 문자하더라식의 이야기는 하지말자. 정... 부러우면 아는언니 남친을 빼앗아라.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