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헷갈리게 하는 남자의 행동 5가지여자를 헷갈리게 하는 남자의 행동 5가지

Posted at 2012. 2. 15. 10:08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손가락 안누르면 솔로. 


여자를 헷갈리게 하는 남자의 행동 5가지

S양은 머리가 깨지기 3초전이다. 그녀의 머리를 깨지게 만드는것이 수학문제라면 물래 뒷편의 해답을 훔쳐보면 그만이지만 S양의 머리를 공평하게 둘로 쪼개려고 힘찬 망치질을 내리치는것은 남자... 그것도 답없는 남자다. S양도 나름 연애는좀 해본편이지만 평생 이런 남자는 처음이라는...;; 8+1 꼬리를 가진 여우녀 S양도 두손두발들게한 남자의 알수없는 행동... 대체 이 남자 정체가 뭐란 말인가!?

 

1. "기본적 매너도 안보여주는 이 남자..."

여자를 찻길 안쪽으로 걷게 하고 자기가 찻길 쪽으로 걷게 한다든지..물건 들어준다고 해서 한번 거절하면 또 물어봐준다던지..뭐 이런 섬세함이 없어요. 그건 그냥 친구들도 해주는 행동인데....(중략) 잘생기면 다 이런 식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어머니를 만나라고 하고 싶어요 ㅋㅋㅋ 
연애따윈 집어치우고 차라리 수학문제를 풀겠다는 S양... 

 

기본매너라는것이 여자를 만날 때마다 모든 남자들에게 일괄적으로 메뉴얼로 지급된다면야 모르겠지만 의외로 여자가 생각했을때 매너도 아직 모르고 있는 남자가 저하늘에 별보다 많은것이 사실이다. 물론 남자가 무신경해서 여자가 보기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매너도 잘 지키지 않는것도 많지만 한... 20~30%쯤은 여자가 너무 디테일해서 별것도 아닌것을 그렇게 느끼는 것도 많다...

 

S양의 경우만해도, 남자가 '걸을때 남자의 위치'라던지, '한번더 물어봐주기' 등의 기본 매너를 지키지 않는다고 섭섭해 하지만 과연 이런 것들을 의식해서 매번 행동하는 남자가 얼마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것도 사실이다. 나의 경우만해도 남들에게 말할땐 "임마~ 남자가 찻길쪽으로 걷는거야~"라고 말은 하지만 여자와 걸을때 그것을 신경쓰냐고 묻는다면? 음... 글쎄 올시다;;;

만나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본적인 매너라는것은 그 사람의 성향에 따른것일 뿐이지 상대방을 좋아하는지 아닌지를 알아보는 척도로써의 역할은 크지 않다고 보는것이 남자도 여자도 편하다.

 



2. "이 남자 저에게 칭찬한번을 안해요!"

어지간하면 남자들.. 그냥 너정도면 괜찮다. 그러잖아요.자기가 관심이 가는 여자한테는 칭찬 백 번이라도 하겠죠? ㅋㅋ하지만 저 한테는 끝까지 절대 네버 무슨 일이 있어도 옷 스타일이나 외모 칭찬 안해주더라고요.제가 일부러 자기 비하 발언해도 엄청 심술궂게 동요해버리는 식입니다.하하하하하하 

 

과연... 남자는 자기가 관심이 가는 여자에게 무조건 칭찬을 많이 하는가...? 경험적인 경험을 돌이켜봐도 잘모르겠다;;; 칭찬이라는것은 앞서 말한 기본 매너처럼 개인의 차이와 성향인것이지... 칭찬을 한다고 해서 좋아하는거고;;; 안한다고 싫어하는건 너무 이분법적 사고가 아닐까?

너 이뻐~ 쓰담쓰담

 

우리 이렇게 생각해보자. 정말 못생긴 여자가 스스로 "아... 난 너무 못생긴것 같아..."라고 말했을때 과연 누가 "맞어 너 못생겼어 ㅋㅋㅋㅋ"라고 말할수 있을까? 자기 비하 발언을 할때 위로는 커녕 더욱 심술궂게 표현한다는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다는 전제가 깔려있다는 것 아닐까? 오히려 이것은 그 남자가 적어도 S양에게 우정이든 사랑이든 어느정도의 호감이 있다는 증거로 보여진다.

 


 

3. "아니 이 남자, 왜 저한테 힘자랑하는거죠!?"

아놔... 안습이다... 이래서 남자와 여자는 차이가 크다고 말하는 것일까? 여자가 보기엔 유치하고 혐오?스러울지 모르지만 힘자랑이란 남자가 스스로를 어필함에 있어서 첫번째로 꼽히는것이다. S양 입장에서는 재미도 없고 이게 뭔얘기인가 싶겠지만 3살 아기가 "엄마~ 나 혼자서 쉬싸쪄요~"라고 말하는것과 비슷...한것이라고 보면 좀 편하려나?

오빠가 왕년에 말이야~



 

4. "연락은 잘 받지만 먼저 연락은 잘안해요..."

이부분은 살짝 걱정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사귀고 나서도 아니고 아직 서로의 감정을 밀고 당기는 과정에서 먼저 연락이 없다는것은 당연히 호감의 행동은 아니다. 다만 앞서 나의 수많은 포스팅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사랑의 크기=연락횟수'는 아니다.

이자식은 왜 먼저 문자를 안해!?

 

물론 단한번도 먼저 연락하는 법이 없다면 모르겠지만 S양을 뜬금없이 불러내거나 하는 행동을 보았을땐 딱히 관심이 없어서 라기보다는 성향이 연락을 잘 안하는 편이라고 보는 편이 맞다고 생각한다.

 




5. "왜 저에게 여자얘기를 하는거죠!?"

...저한테 아예 관심 없다고 느껴지는 부분입니다.네.. 아는 누나, 여동생이 얼마나 많은지 참..^^ 대견해요.잘생긴 값을 한다고 밖엔 생각이 안 드네요. 상당히 임펙트 있는 얘기만 하더라고요. ㅋㅋ 

 

S양의 입장에서 보았을때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전 여자친구 이야기를 하거나 요즘 만나는 여자 이야기를 한다는 것은 상당히 짜증나는 일이지만 남자 입장에서 보면 S양을 자극하고 더욱 분발?하게 만드는데에 매우 효과적인 행동이다. 그렇다면 남자가 여자이야기를 계속하는것은 질투심 유발을 위한 의도적 행동일까?

오빠가 좀 잘나가~

 

물론 남자에 따라 은근 다른 여자이야기를 꺼내어 질투심을 건들이기 좋아하는 남자도 있지만 S양의 그는 아무래도 자신의 여성편력을 과시하고 자랑하기 위함이라고 여겨진다. (S양이 보기엔 대단하다고 느끼기 보다 이색히 왜이래? 라고 생각하겠지만...)

 

 

바닐라 로맨스의 야무진 처방

전체적으로 봤을때 S양 스스로가 말했듯이 그동안 너무나 연애를 쉽게 해온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연애라는 것이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해줘서 별다른 노력없이 손쉽게 커플로 가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한쪽이 한발 다가오면 나도 한발 다가서야하는 복잡미묘한 밀당의 단계를 거치게 된다.

 

S양은 남자가 너무 애매하다고 말하지만 내가 보기엔 충분히 긍정적인 상황이라고 보여진다. 다만 그동안 너무 쉽게 연애를 해봤던 S양 입장에서 먼저 다가가고 먼저 말을 걸어야하는 상황이 낯선것 뿐이다.

 

S의 상담메일에서 보여지는 남자는 잘생기고 매우 자신감이 넘치고 거절의 경험이 별로 없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이 S양에게 숨을 헐떡이며 사랑을 구걸할것이라고 보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내가 보기에 남자의 행동은 이성을 본격적으로 유혹하기전의 기반다지기쯤으로 보인다.

 

방법은 유치하지만 힘자랑과 그간 만나온 여자들에 대한 자랑을 하며 "나 이렇게 대단한 사람이다!"라고 S양에게 어필을 하고 있는것이다.

 

S양아... 남자가 호감없는 여자에게 놀아달라고 할것같나? 이미 밀당은 시작되었다. 줄을 밀던 당기던 아니면 놓아버리던 모든 선택은 S양 당신에게 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