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로맨스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하다!바닐라로맨스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하다!

Posted at 2012. 1. 21. 20:38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흐엉엉엉...ㅜ_ㅜ

2011년 2월 6일부터 시작하여 하직 일년은 되지 않았지만 근 1년을 미친듯 달려왔습니다..ㅜ_ㅜ

그동안 정말 많은 노력으로..ㅡ_ㅜ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그에 선정된것도 감격스러운데...

이렇게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까지!!!???

 

완전..ㅜ_ㅜ 감동의 쓰나미네요...

모두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 덕분입니다!!!!

제가 특별히! 저와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으니!!!+_+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보시고 댓글남겨주세요~~

ㅎㅎㅎㅎ

바닐라로맨스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보기!!!

 

설때문에 할머니댁에 왔는데...

꼬맹이들이 놀아달라고 난리네요..ㅜ_ㅜ

내일 부터 다시 연애글로~ 슝슝~ ^-^

 

p.s~ 설연휴에 책 마무리 할겁니다~+_+ 아마도 3월쯤???

구매 .... 부탁.... 아니... 강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