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녀를 만드는 대한민국남자들의 잘못된 습관빈대녀를 만드는 대한민국남자들의 잘못된 습관

Posted at 2011.10.03 08:49 | Posted in LOVE/LOVE

 

 


손가락 꾸욱!

 


빈대녀를 만드는 대한민국남자들의 잘못된 습관

최근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SNS를 통해 남자들에게 식사부터 반지까지 사달라고 구걸하는 빈대녀가 화제였다. 그녀는 아무것도 없이 홍대에 나와 SNS를 통해 ~해줄사람이라는 글을 올리고 그 글에 댓글을 다는 남자들중에 괜찮아 보이는 남자를 택해 자신에게 음식을 제공할수 있는 특권을 주었다.

정말 단지 예뻐서 사준것일까...



그녀는 뭔가를 사주겠다는 사람이 나타났을때 만약 그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을땐 얻어먹기만하고 단칼에 데이트를 종료하는 대범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방송이 나간후 많은 사람들이 분노하였고 같은과 친구라는 사람이 제작진의 컨셉이었다고 주장했지만 제작진은 전혀 개입하지 않았다는 반박 성명도 발표하였다.


사실 이번 빈대녀 사건이 있기전에도 이와 유사한 사건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모여대 비밀게시판에는 한 여대생이 어그부츠를 사기위해 남은 용돈을 모두 쓰느라 점심값이 없어 보름가량 소개팅을 매일 했다는 것이다. 더 충격적인것은 어떤 사람들이 스테이크를 사주고 어떤 사람들은 꼴랑 스파게티만 사주니 소개팅하기전에 잘 알아보고 하라는 금쪽같은 조언도 함께 해주었다는 것이다.

남자는 역시나 물주...



아마 이정도 까지 읽었다면 많은 남자들은 부들부들 떨며 분노를 삭히고 있을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러한 빈대녀는 잘못이 없다. 이러한 빈대녀는 단지 남자들이 알아서 사주니까 그것을 즐겼을 뿐이다. 요즘의 빈대녀들은 오히려 잘못된 연애습관에 젖어있는 대한민국남자들이 만들어낸 괴물일 뿐이다.


내 친구중 하나는 이러한 빈대녀를 양산하는 주범이다. 소개팅녀가 분당에 산다고하면 친히 차를몰고 분당까지 모시러가고 분위기 좋다는 가로수길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대접한후 커피계의 명품 루왁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눈후 또 집으로 모셔다 드린다.


소개팅의 결과는? 100% 차인다. 아무리 돈을 쓴다고해도 매력없는 사람이 갑자기 매력적으로 변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매력없는 사람이 돈만 펑펑써대면 소개팅녀에게 "남자는 원래 이렇게 돈을 쓰는구나~"라는 인식만을 심어줄뿐이다.

제발 유머이길...



이렇게 여자에게 돈을 뿌리는 남자덕에 자연스레 남자가 돈을 많이 쓰는게 당연시 되며 빈대녀와 같이 남자들에게 얻어먹는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여자들이 등장하는 것이다.


한번은 친구들과 함께 경포대에 놀러갔다가 급만남을 성사시켰는데

여자쪽에서 당당하게 물어봤다.

"뭐사줄거에요?"


너무나 어이가 없어서 눈에 쌍심지를 켜고 여자들을 빤히 쳐다보고 있는데 갑자기 친구들이 회사드릴까요? 뭐드실래요!? 라며 눈에 불을 켜고 여자들에게 굽신굽신 거리며 비위를 맞추는 것이 아닌가!? 왜 우리가 여자에게 비위를 맞추고 돈을 전부 내야하냐고 화를내자 친구들은 "야! 이렇게 해야 꼬시지!"라고 하는 것이 아닌가;;;;


이글을 읽는 당신이 남자라면 당신은 그동안 매너라는 이름으로 무조건 퍼주는 것을 합리화하지는 않았나 반성해볼필요가 있다. 또 이글을 읽는 당신이 여자라면 매너라는 이름으로 남자에게 얻어먹는것을 합리화하지는 않았나 반성해보자.


데이트를 할때 10원단위까지 반으로 딱 갈라서 더치페이를 해야한다는 것이 아니다. 어떤날에는 남자가 더 쓸때도 있고 또 어떤날에는 여자가 더 쓸수도 있다. 중요한것은 돈을 많이 쓰면 돈을 많이쓰는 남자일뿐 매력적인 남자는 아니라는 것이다. 또 돈을 많이 쓰는 남자에게는 돈을 많이쓰는 남자를 원하는 여자만 달라붙을 뿐이다.


남자들이여 명심해라 당신이 연애는 돈이다! 라고 생각하면 할수록

당신에겐 빈대녀만 붙을 것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하하... 처음부터 채비를 잘 갖춰야 되겠어요.
    남자의 잘못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3. 난뭥미
    바닐라로맨스님 축하!
    요 글도 베스트,,,
    하루 걸러, 하나씩 베스트!!
    대!단!하!시!다! ^^
  4. 뭘 모르는 척 해?
    남자는 선물을 주고
    여자에게 섹스를 원한다.
    그게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빈대녀는 그런 남자의 심리를 잘 이용하는 것일 뿐.
  5. 재밌네요
    버릇을 잘못들인걸 누굴탓하겠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만, 저 어그부츠 사신 분은 한켠에 그래도 어그는 사달라고 안했잖어. 이것만으로도 잘한거야. 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연애는 돈으로 따질 수 없겠지만 연애의 시작을 좌지우지 하는건가 하는 댓글도 보이네요. 그래도 사람인데 얼마정도는 그 와중에 진정성이 있지 않을까. 그러니 그런 말도 할 수 있는거겠고....
  6. 저도 화성인바이러스 보면서 "원양어선에 팔려가봐야 정신을 차리지..." 말이 무심코 나오더군요.
  7. 와이프한테 잘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재밌는 글 잘 봤습니다~~
  8. 그러게요
    적어도 밥을 대접 받으면 차는 대접해야는게 예의지요.
    내 남자다 싶음 그렇게 얻어먹지만 못 하거든요 >.<
  9. 젠장,,, 빈대녀,,, 자신을 가꾸어보는게 우선이겟죠 ㅋㅋ
  10. ㅋㅋ 그런데 어쩔수없잖아요.
  11. ㅋㅋ...다 남자들 잘못입니다...ㅠㅠㅠ
  12. 정말 유머의 한부분인줄만 알았는데...
    실제이군요..에효....
    다 그러는건 아닐꺼예요!~?! 그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13. 연애을 돈으로 할려고 하면 안돼겠어요~~~
    추천하고갑니다.
  14. 정말 좋은 글이네요. 잘 읽었습니다.ㅎ
  15. 수고 많으십니다. 잘보고 갑니다
  16. 둘러앉은밥상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7. 둘러앉은밥상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8. 혁이
    그냥 여자가 좀 바뀌면 안될까요?

    이것도 남자 잘못인가요? 뭘해도 남자탓이니...

    화성인 까지는 아니더라도 비슷한 성향의 여자분 너무 많아요

    본인들은 아니라고... 일부라고 얘기할지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여성분들 특유의 습성이란거 정말 부정하지 못하실듯..
  19. 신기하군요
    전나이차이5살많은남자랑도 더치페이를 했습니다.. 제주변에도 다그렇게하구요 근데 모든여성을그렇게몰아가는분들때문에 화가나서 그냥 저도 빈대나 붙어먹고살까하다가 남자랑은이제연애조차 하기싫더군요
  20. 역주행하며 읽으니 몇년전 글이지만 요새도 그러하니... 이건 남녀관계뿐 아니라 사회 전반에 만연한 기회주의 풍토라고 생각해요... 우선 서비스업을 비롯한 감정노동 분야도 사회에서 커져있고 회사에서 좀 자리 되는 분들이 주로 하신다던 접객문화도 레스토랑 등도 많아지고 매체 등서 많이 보고 하니까 퍼지고 한 배경이 있다 보구요...원래 첨엔 고급이던 것들이 점점 하위까지 퍼지잖아요 흔해지고ㅎㅎ 특히나 연애같은 감정선 풍부한 파트에서 자기가 대접받는다는 느낌 싫을 사람 없고 은근한 매너니 에티켓이니거리게되고 그러다 보니 어느 새 저런게 디폴트값처럼 얘기하니 반대로 여럿 피곤해지고... 여튼 물이 고이니 장구벌레가 살듯이 접대하는 분위기가 조성이 되니까 기회주의 빈대가 극성이긴 한데 접대분위기 자체는 모텔가자 이런것까지도 아니라, 남자들 스스로가(실제로 그런 위치든 아닌데 여자 앞에서 그래보이고 싶든)이를테면 외부손님 접대를 맡을 수 있는 정도의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는... 그런류에서 온 건 아닌가 싶어요 소위 체면에 발목잡힌...
  21. 그리구 원인이 뭐든 한번 흐린 물이라 정화는 오래 걸리겠죵... 개념녀 기준이 요상한 반쪽짜리로 흐르고 있지만 적당한 자정을 위해서 그나마 그렇게라도 공론화된 게 다행일지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