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탄왕자님] 백마탄왕자님에게 배우는 예쁜공주를 유혹하는 방법[백마탄왕자님] 백마탄왕자님에게 배우는 예쁜공주를 유혹하는 방법

Posted at 2011. 7. 30. 09:03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루저클리닉


손가락꾹!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의 기술

어릴적 읽었던 동화책은 언제나 백마탄왕자님과

예쁜 공주님이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다는 결말로 끝을 맺는다.

이런 동화는 어린 아이들에게 나도 언젠간 백마탄왕자님, 예쁜 공주님을 만나

영원히 행복하게 살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심어주는 내용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백마탄 왕자님이 등장하는 동화는 알고보면

백마탄왕자님의 유혹의 기술을 담고 있음을 그대는 알고 있나?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법1. 눈에 띄는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라.

동화에 등장하는 왕자들은 하나 같이 순백의 하얀 연미복을 입고 긴~ 칼을 허리춤에 차고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백마를 타고 다닌다.

심지어 드라이크리닝 비용을 고려하지않고 괴물과 싸울때도 하얀 옷을 입는다!!!!

 

이처럼 백마탄왕자님은 자신이 왕자라는 사실을 온몸으로 알린다.

백마탄왕자님

이정돈 입어줘야 백마탄왕자아니겠어!?

 

연애하고 싶다며 궁시렁 거리는 당신! 당신은 과연 외출할때 자신의 외모를 단장하는데 얼마나 시간을 쓰고있나? 아무리 뚝배기보다 장맛이라지만 이왕이면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도 모르나? 

성형외과로가서 백마탄왕자님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자신을 바꿀수는 없어도 백마탄 왕자님처럼 깔끔한 스타일의 코디정도는 해줘야 하지 않을까? (그렇다고 온통 하얀색으로 도배하지말아라 당신은 앙선생님이 아니다.
)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법2. 주변 공주들의 근황에 귀기울여라.

우리가 읽은 동화책의 백마탄왕자님들은 하나같이 이웃나라 왕자님이다.

백마탄왕자님들은 왕위 계승을 위한 공부를 하면서도

틈틈이 주변 나라의 공주들의 근황에도 신경을 써왔던 것이다!!!

 

자신의 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여자들까지 어장관리를하며 자신이 대시할만한

틈을 주도면밀하게 노리다 공주가 위험에 빠지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달려드는 백마탄왕자님이야말로 진정한 연애의 고수!!!

백마탄왕자님

긴장을 늦추지말아라!

 

연애가 하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해달라며 괴롭히지 말고 당신이 알고 있는 여자들의 근황을 주시하라 당신의 능력에 한계가 있기때문에 타국의 여자들의 근황까지 챙길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초등학교 동창까지의 근황은 싸이질, 페북질, 트윗질 몇번이면 충분히 알아낼수 있다.

그러다 당신이 평소에 괜찮다고 생각했던 여자의 SNS에 힘들어의 '힘'자만 나와도 무조건 말을 걸어본다. 뭔가 좀 억지인것 같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소개팅 시켜달라며 억지로 친구를 압박해서 만나는게 더 억지스럽다!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법3.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라.

백마탄왕자님이 공주를 유혹할때 절대로 혼자 나서지 않는다.

백마탄왕자님은 공주를 유혹할때 일곱난쟁이, 마술사할머니, 몸종등의 도움을 적극활용한다.

무모하지 않게 차근차근 조력자의 도움까지 이용하는 백마탄왕자님!

정말 무서운 유혹의 달인이다!

백마탄왕자님

난쟁이들이 울지 않았다면 어떻게 왕자가 왔을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절대로 혼자 덤비지 마라. 우선 좋아하는 사람의 주변사람들을 포섭하고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라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법4. 장애물에 굴하지 말아라!

백마탄왕자님은 요즘 태어났다면 '여자에게 미X놈'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것이다.

여자하나 꼬셔보겠다고 용과 싸우기도 하고, 사악한 마법사와 싸우기때문이다.

아마 요즘 남자들이라면 아무리 아름다운 공주라도 포기하고

다른 평범한 여자를 찾을 텐데 말이다.

역시 미쳐야 미친다는 말이 맞나보다.

백마탄왕자님

님 그냥 좀 비켜주면 안되나욤?;;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하고 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나이차이', '남자친구', '종교', '성격'등의 여러 장애물이 보인다. 이때 대부분의 남자는 금새 포기해버린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수많은 여자중 당신의 이상형이면서 모든 조건이 딱맞는 여자를 찾기란 로또맞고 다음날 연금복권 당첨되는 일보다 힘든일이다.


백마탄왕자도 불을뿜는 용과 싸워서 공주를 차지하는데 당신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당신이 원하는 공주님과 행복하고 싶다면 과감히 장애물을 뛰어넘어야한다!


 

백마탄왕자님의 공주유혹법5. 찔러보지 말고 들이대라!

백마탄왕자님은 그 어떤 공주를 유혹할때도 찌질하게 찔러보지 않고 무작정 들이댄다.

백마탄왕자님이 공주에게 "남자친구 있으신가요?"라고 찔러보는거 봤나?

그냥 들이대서 키스하면 결혼하는거다.

(정말... 그러지는 않을거지...? 당신이 백마탄왕자님은 아니잖아...;;;)

백마탄왕자님

으아~ 들이대~~


백마탄왕자님도 먼저 들이대는 판국에 당신이 얼마나 잘났다고 공주가 알아서 당신에게 오길 바라나? 남자라면 당당하게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먼저 다가서라! 거절이 무서워서 방패뒤에 몸을 숨기고 '콕콕' 찔러나보는 당신을 사랑할 공주는 이세상에 없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으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