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펜션 with park] 전설의 블로거들이 모이다.[의성펜션 with park] 전설의 블로거들이 모이다.

Posted at 2011. 7. 24. 02:50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의성펜션 with park

전설의 블로거들이 모이다.

 

지난 Kay~님의 강의이후 블로거들의 오프모임은 가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한동안 고민을하다 가게된 블로거 모임! V라인S라인님, 아타락시아님, 퐌다님, 자수리치님, 플티님, 민형~ㅋ,리뷰장님, 밥사이다님, 안나푸르나님 등 인터넷에서만 뵈었던 전설의? 블로거님들이 모이신다니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팬션의 위치가 아직 네비에 찍히지 않아 다소 힘들게 도착!+_+ 이미 많은 분들이 오신것같았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많은 분들이 제가 여자인줄 알았다는;;;; 하하하하하... 그렇게 블로그에 여자친구 이야기를 써놓았는데!!!+_+ 많은 분들의 경악속에 술판이 벌어지고.... 적당히 낮술을 마신후에 많은 분들이 족구를 하러 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 귀한 양반집 장손이라... 쓸때없이 땀을 흘리는것이 싫어 참여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쓰고 개발이라 욕먹기 싫었다고 읽습니다.

 

무엇보다 의성펜션 with park는 아주 외딴곳에 있어 밤에 매우 조용하여 가족모임에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언덕위에 팬션이 위치하고 있어 팬션에서 밖을 바라보았을때 풍경이 참 좋았습니다.

 

딱~ 봐도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느낌!+_+ 모든것이 새것!+_+ (남들이 쓰기전에 어서 ㄱㄱㄱ!!!+_+)

 

다른분들이 열심히 족구하는동안 농땡이를 피우다보니 시간이 지나 어느덧 고기먹을 시간이 되었네요!+_+ 큰 바베큐 그릴에 삼겹살 목살 햄을 굽는동안 침을 질질 흘리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재미있었던것은 바베큐장 뒤편에 자그마한 텃밭이 있어 고추나 상추, 오이등을 막 따먹을수 있었다는!!!+_+

 

다이어트? X나 주라그래!+_+ 나의 사랑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이날 거의 30분이 넘는 전설의 블로거들이 모여 밤새 블로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한적한 팬션이라 그런지 집중도 최고!+_+ 많은 전설의 블로거님들의 주옥같은 블로그 팁들을 주워담느라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기억도 나질 않네요!+_+ 정말 한적한 팬션에서 좋은 시간 보냈었습니다!

 

경북 의성군 달제리 326-1번지 이지만 검색이 안될경우

달제교회를 검색하면 된다네요~

아직 네비에도 나오지 않을만큼 핫한 신상팬션인지라 찾아오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010-3342-9576 싸장님의 번호를 공개하오니~ 문의사항을 이쪽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