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스킬] 연애손자병법, 궁극의 밀당스킬![밀당스킬] 연애손자병법, 궁극의 밀당스킬!

Posted at 2011. 7. 20. 08:12 | Posted in 연애 연재글/[완료] 연애손자병법

 

 

추천감사합니다.

 

연애손자병법, 궁극의 밀당스킬!

전쟁을 할때에는 적을 속여야한다. 능력이 있어도 없는 척하고, 전쟁을 할 수 있어도 할수 없는 듯 보여야 한다. 가까워도 멀리 보이도록하고, 멀어도 가까운듯 보여야한다. 적이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하여 유인하고, 적이 혼란스러우면 공격하고, 적이 견실하면 방비하고, 적이 강하면 피하고, 적을 화나게 만들어 뒤흔들고, 아군을 약하게 보여 적으로 하여금 얕잡아보도록하고, 적이 편안하면 피곤하게 만들고, 적과 친한 척하여 안심시키고, 적의 방어가 허술한 곳을 공격하는 등 적이 예상하지 못한 방법을 사용해야한다. 이것이 전쟁에서 이기는 방법이다.

손자병법[오현리 편저] 

 

1. 능력이 있어도 없는 척하고,

   전쟁을 할 수 있어도 할수 없는 듯 보여야한다.

이는 밀당의 가장 기초인 호감을 감추는 것을 말한다. 상대에 대한 호감이 있어도 없는척하고, 연애를 시작할수 있으면서도 바쁜척, 인기있는척 등으로 당장 연애를 시작할수 없는듯 보여야한다.

밀당스킬외계인의 밀당스킬

 

2. 가까워도 멀리 보이도록하고, 멀어도 가까운듯 보여라!

밀당의 기초는 자신의 호감을 감추는 것이지만 마냥 감추기만 해서는 상대를 유혹할수 없다. 어느정도 자신의 호감을 감추었다면 슬쩍 슬쩍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여 상대에게 당신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면서도 당신의 의중을 정확하게 파악할수 없게 해야한다.

 

3. 적이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하여 유인하라!

밀당을 함에 있어 핵심은 밀당하는 상대가 충분한 매력이 있느냐에 달려있다. 아무리 밀당의 고수라도 자신만의 매력을 갈고 닦지 않는 다면 그저 껄떡거림으로 그칠수밖에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집중을 하지 말고 자기관리를 하며 쉽게 꼬실수 있을것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면 당신에게 달려들지 않고는 못배길것이다.

밀당스킬걸리기만해.

 

4. 적이 혼란스러우면 공격하고, 적이 견실하면 방비하고,

   적이 강하면 피하고, 적을 화나게 만들어 뒤흔들어라!

이것이야말로 밀당의 초고급 기술이다. 상대가 어떠한 일로 힘들어하고 외로워할땐 적극적으로 대시를하고 상대가 보통일땐 고자세를 유지하며 밀당에 집중하고, 상대가 애인이 생기거나 자신을 맘에 들어하지 않는다면 밀당을 하지말고 일부러 상대를 화나게 만들어라.

상대가 애인이 있거나 당신을 마음에 들지 않아한다는 것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것으로 관심의 단계중 최하위인 무관심의 단계이다. 이럴땐 차라리 상대를 화나게하여 비호감의 단계로 넘어간다음 상대를 진정시켜가며 호감의 단계로 넘어가는 것이 밀당의 초고급 기술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후 보충 포스팅을 하겠다)

밀당스킬동해번쩍 서해번쩍!

 

 

5. 아군을 약하게 보여 적으로 하여금 얕잡아보도록하하라!

이쁘고 잘생기고, 돈많고, 능력있는 완벽한 남자, 여자는 생각보다 인기가 없다. 그 이유는 상대방이 쉽게 대시하기에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연애를 위해서는 일부로라도 자신의 단점을 드러낼 필요가 있다. 이렇게 약점을 드러내면 상대방은 그 약점을 보고 별생각 없이 파고들게 되는데 이때 단칼에 튕겨버리면 상대와의 기싸움에서 이길수가 있다.

밀당스킬난 연약한 여자~


6. 적이 편안하면 피곤하게 만들어라!

밀당의 주 목적은 "나는 너의 손아귀에 들어가 있지 않으니 날 잡고 싶다면 나에게 달려들어!" 이다. 밀당이 시작되면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뒤 안정적인 체제로 돌입하게 된다. 딱히 사귀자고 하지는 않았으나 사귀는것과 같은 분위기가 그것이다.

이때에는 무리 부탁으로 상대를 피곤하게 만들고 나에게 좀더 많은 감정을 소모하게 해야한다. 이러한 행동은 자칫 위험한 행동이 될수 있지만 인간은 누구나 자신이 손에 얻기 힘들었던 것에 대하여 더 강한 애착을 느낀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꼭 필요한 절차다.

밀당스킬트로피 받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데...

 

7. 적과 친한 척하여 안심시켜라!

지금까지는 계속 상대를 공격하는 방법만 이야기했지만 공격보다 중요한것은 수비이다. 밀당이라고하면 많은 사람들이 튕기는 것에만 집중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밀당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당기는 것이다. 내가 아무리 튕김질을 해도 상대가 나를 떠나지 못하도록 계속적으로 당겨줘야한다.

밀당스킬튕길땐 튕겨도 땡길땐 확실히!

 

8. 적의 방어가 허술한 곳을 공격하라!

연애에 있어 가장 기피해야하는 것중 하나는 바로 '평범함'이다. 이정도쯤 되면 사귀자고 하겠지, 조금 있으면 키스하자 하겠지... 와같은 예상을 하게 해서는 안된다. 만난지 이틀만에 "나랑 결혼하자!"라며 청혼하고 길거리에서 기습키스를 할줄 알아야한다. 

밀당스킬여기의 방어가 허술하군!!!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으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