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2배내기 강의를 듣고나니 배움에는 끝이 없음을 알겠더라.블로그 수익 2배내기 강의를 듣고나니 배움에는 끝이 없음을 알겠더라.

Posted at 2011. 6. 18. 12:39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Kay~님의 블로그 수익2배내기 강의를 듣고 왔습니다. 정확히 저번주였네요. 요즘 회사일에 포스팅에 영화사 준비까지 눈코뜰새없이 바빠서(라고 쓰고 핑계라고 읽습니다.)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다른분들은 거금 12만원을 내고 간 강의에 이벤트당첨으로 꼽사리 끼게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에 전부 뽑아내겠다!+_+?;;; 라며 달려간 자리... 한 20여분정도 계셨습니다. 솔직시 곱하기 12해봤습니다;;ㅎㅎㅎㅎㅎ;;;;

 

첫 느낌은 제가 생각한것보다 연령대가 높았다는 점!!!! 저도 나이가 그리 어린나이는 아니었지만 제일 어린 나이더군요;;;; 처음에는 이모와 같은 분위기의 누님들이 강의 시작전에는 서로 인사를 나누기도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더니 강의가 시작되자 살벌한 분위기가... (내가 100만원어치 정보를 빼갈거야!!!+_+ 이런 분위기...)

 

Kay~ 님께서도 열정이 넘치셔서 약속된 시간을 넘겨가면서 까지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강의내용은... 극비라 알려드릴순 없지만 일자무식 무대뽀 블로그 운영을 하던 제게는 신세계였습니다. 정말 숨김없이 수익을 다 공개하시면서 이렇게 이렇게 하는것이다! 라며 핵심만 뽑아서 공개해주신 Kay~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수익블로그는 아니지만 블로그 노출법, 홍보법 등에서 많은 지식을 뽑아?냈습니다; 또! Kay~님의 강의 이후 샤프심님의 트위터, 페이스북강의를 들었는데 강의가 거의 대학 강사님 수준이라 깜짝 놀랐다는! SNS가 다소 생소하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각정 비유를 적절하게 들어주셔서 이해가 빨랐습니다. 특히 페이스북을 이용한 그룹... 관련 .... 부분은 정말 앗!!!+_+ 이라는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대망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설명하시려는 찰나! 시간이 없어서...생략을 할수밖에 없었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이런 강의도 강의지만 무엇보다 진국은 뒤풀이였던것 같습니다. 강의시간에는 살벌하게 집중하시던 분들이 뒤풀이 자리에서는 다시 한없이 너그러워지는 모습을 보며 이게 프로구나... 싶었습니다.

 

더욱 그곳에서 높으신분들을 뵙게되었는데. 요즘 저와 제친구가 영화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도움을 주실수도 있는 분들이라 제게는 블로그 강의날이 무엇하나 놓칠수 없는 날이 되었네요.

 

블로그 강의를 들으며 정말 배움에는 끝이없고 또 계속 배우려는 사람만이 그 분야에서 성공을 할수 있구나라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러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블로그 강의는 강의후 뒤풀이에서도 서로의 정보를 나누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것을 목격하였습니다. 블로그 관련 강의는 처음 듣는 것이었지만 블로그에 뜻이있는 사람이라면 결코 놓쳐서는 안될 강의라는것을 느꼈습니다.

 

혹시나 다음레벨 강의가 개설된다면 그때도 꼭 참석해보고 싶은 강의 였습니다! Kay~님 샤프심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