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남자친구가 어벤져스의 히어로라면?당신의 남자친구가 어벤져스의 히어로라면?

Posted at 2015. 5. 9. 07:41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분석실

당신의 남자친구가 어벤져스의 히어로라면?

한번에 끝냈어야 했는데...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인기있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만 썼더니... 역시나 나머지 히어로에 대해서도 묻는 사람들이 많아서 나머지 히어로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자. 아직 지난글을 읽지 않은 사람은 지난글을 읽고 오도록! ([연애 연재글/연애분석실] - 어벤져스로 보는 남자의 유형 3가지) 항상 말하지만... 웃자고 하는말에 죽자고 달려들지는 말자.

 

 

호크아이 : 평범남형

사실 대부분의 여자들이 만나는 남자들은 '호크아이 : 평범남형'에 가깝다. 딱히 뭐가 잘나지는 않기에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이래저래 정들다보면 나쁘지 않다고 느끼는 그런 유형말이다. 잘난 히어로는 손에서 에너지빔도 나가고 번개도 부리고, 몸짱?으로 변하기도 하지만 호크아이는 이렇다할 장기도 없고 무기도 심지어 활이다...

 

그만큼 인기에서는 다른 유형에 비해 월등히 밀리지만 워낙 흔한 유형이라 특별한 일이 없으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평범남형을 만나곤한다. 처음 평범남을 본 여자는 "처음에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라고 말하지만 자꾸보다보면 "근데 자꾸 보니까 호감이 생기더라고요"라며 자기합리화를하며 연애를 시작한다.  

 

문제는 평범남형들은 자기가 별로 잘난게 없다는걸 알고 연애를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여자친구가 자신을 좋아하기 시작하면 자신이 뭔가 특별한 존재라는 착각을 하기 시작한다는거다. 평범하지만 그나마 봐줄만했던 노력들도 줄어들고, 거기에 당연히 해야할 일도 점점 나태해지기 시작한다.

 

배신감을 느낀 여자가 닦달을 해보지만 평범남형은 남들앞에서는 평범남이지만 자기를 좋아해주는 여자친구 앞에서는 헐크를 능가하는 슈퍼히어로가 되어 적반하장식으로 화를내고 도저히 맞지 않아서 만날수 없다며 이별통보를 한다. 물론 그러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자니?"라는 문자를 보내며 재회의사를 타진하는 경우도 많다.

 

호크아이와 오래 사귀려면?

평범남형의 가장큰 장점은 자신의 색이 강하지 않아 여자친구가 어떻게 조련? 하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모습으로 변할 가능성이 열려있다는 것이다. 초반에 당신에게 마냥 져줄때 무조건 세게나가고 고자세를 취할게 아니라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여 당신이 바라는 모습으로 변할 수 있도록 훈련?을 시키자. 명심해야할것은 채찍보다는 당근을 더 많이써야한다는 사실!

 

 

토르 : 의리형

의리형은 생각은 좀 단순하지만 의리하나는 끝내준다는 것이다. 또한 다른 유형들에 비해 친구가 많은 편이며 친구들과 운동 혹은 게임을 자주하기도 한다. 문제는 술자리가 많다는 것인데, 의리형의 경우 친구들의 성향에 따라 좌지우지가 많이 되는 편이다.

 

이성관계는 대체로 깔끔한 편인데, 문제는 친구들과의 모임이 잦고 한번 모였다하면 네버엔딩이라는거다. 연락 및 인증은 하라면 하는 편이지만 일찍들어가라는 말은 결코 듣는법이 없다. 대체 언제 들어가냐고, 저번에 또 보고 또보는거냐고 말을 해도 "내가 여자 만나는것도 아니고 인증도 잘하는데 왜그래!"라며 친구들과의 우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여자로 몰아세운다.

 

그나마 좋은건 친구만날때 말고는 속썩이는 날이 거의 없고, 다른 유형에 비해서 충성도?가 높은편이며 책임감도 강한편이다. 하지만 여자입장에서 납득이 잘 안되는건 다른건 다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유독 친구에 관한건 터치를 할 수 없다는 점이다.

 

토르와 오래 사귀려면?

친구 부분만 터치하지 않으면 어떤 유형보다 괜찮은 유형이다. 여자 입장에서는 잦은 친구 모임이 걸리겠지만 딴짓보다는 차라리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편이 낫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나 친구들의 성향을 확인하고 나서의 일이다. 친구들이 유흥을 좋아한다면... 괜히 우정도 이해못하는 여자라는 소리들으며 이별통보를 당하느니 애초에 헤어지는 편이 서로에게 속편할수 있다. 또한 다른 유형에 비해 친구들에게 영향을 많이 받는 타입이니 평소에 주변 친구들에게 점수를 많이 따놓으면 나중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블랙위도우 : 옴므파탈형

처음에 딱 봤을때 경계가 되는 유형이다. 바람둥이형과 비슷한듯 보이지만 큰 차이는 바람둥이형은 좀 밝은 편이라면 옴므파탈형은 좀 어둡다랄까? 주로 유흥업에 종사하거나 과하게 문란한 과거가 있는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옴므파탈형은 매력이 있는 편이지만 사귀면 고생할 남자라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자들이 기피한다.

 

하지만 바람둥이형처럼 한번 빠지게 되면 "알고보니 그렇게 나쁜사람은 아니었어!"라는 자기합리화와함께 무섭게 빠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바람둥이형이 그렇듯 옴므파탈형도 막상 사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여러 문제점을 드러낸다. 특히 옴므파탈형은 연애초 "내가 예전에 xx에서 일한적이 있는데...", "내가 원래 여자를 쉽게 만나곤했었는데...", "어릴때 친구들하고 좀 그러긴 했었는데..." 따위의 자신의 어두운 과거에 대해 고백하며 여자들의 모성본능을 자극하는데 여기에 넘어가면 답이 없다.

 

옴므파탈형에 빠진 여자들은 "남자친구의 상처를 내가 치료해줄거야!"라는 생각으로 헌신하고 이해할수 없는 일들도 이해하지만 내가 알기로 옴므파탈형 중에 여자친구의 헌신으로 개과천선하고 새사람이 되는 케이스는 극히 드물다.

 

블랙위도우와 오래 사귀려면?

바람둥이형도 답이 없지만 옴므파탈형은 정말 노답이다. 여자입장에서는 남자의 지난 과거를 자기가 노력하면 치료할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옴므파탈형이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말하는건 "나 이런 사람이니까 니가 더 이해해라"라는 식의 노림수인 경우가 많다. 사귀기도 전에 혹은 사귀고 나서 얼마지나지 않아 자신의 어두운 과거나 특이한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하는 남자가 있다면 무조건 도망쳐라.

웃자고 한 얘기에 죽자고 달려들지 말자.

▼혹시 피식! 하고 공감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클릭! ▼ 

//